관리 메뉴

도드넷

심시티 녹색 참견꾼 해결법 - 아 ㅆㅂ놈들! 본문

창고/심시티4

심시티 녹색 참견꾼 해결법 - 아 ㅆㅂ놈들!

도드! 2014. 9. 9. 01:18
반응형




심시티 녹색 참견꾼


녹색 참견꾼 이벤트에대한 고찰과 해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심시티4에서 녹색 참견꾼개씨발놈들로 수질이 좀만 더러워지면 물공급 장치를 전부 못쓰게 만들어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빡치는게 아무리 좋은걸 지어도 이놈들 (녹색 참견꾼) 이 뜨면 다 고장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무자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ㅏ 개같은건 물끊긴지 모르고 속도 빠르게 해서 잠깐 다른거 하면 갑자기 재정이 마이너스되고 놀래서 쳐다보면 물이 끊겨서 도시 인구가 몇만명에서 몇백명으로 급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시 사막화돋네) 이건뭐 녹색 참견꾼이 아니라 그린 태러리스트수준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어먹을 녹색 참견꾼 해결법


1. 초반엔 돈이없으니 일단 물탱크로 뻐깁니다. 녹색 참견꾼이 와서 물탱크 고장내면 직접 

다부수고 다른지역에 또 물탱크 여러개 설치합니다.


2. 공업지역이 녹색 참견꾼 테러당하기 쉬우므로 물 공급장치를 

주거지역과 공업지역 나눠서 연결하지말고 따로 씁시다.

(같이쓰다가 물끊겨서 인구 거덜남;;;)


3. 1,2번으로 뻐기다가 돈을 모아서 "정화장치" 를 사서 수도원 중간지점쯤에 연결해 줍니다. 

- 정화장치만 띄우면 녹색참견꾼 이벤트가 절대 나오지않습니다. ㅡ 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