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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카오스 베인 리뷰 - 이 게임이 망한 이유. 본문
워해머 카오스 베인 리뷰
이 게임이 망한 이유.
왜 워해머 카오스 베인이 노잼일까.
워해머 판타지를 배경으로한 ARPG.
이론상으론 엄청난 히트 게임이다.
하지만 개쳐망했다.
#1 개핵노잼 ARGP.
최악(타이탄 퀘스트)은 아니라서 매우 어려움 ~ 카오스5로 엔딩~ DLC 끝까지
(툼킹-누른)까지 했지만 정말 진심으로 재미없었다.
#2 매우 매우 실망스러운 스토리
워해머 세계관/캐릭터 가지고 만든다는게 고작이거?ㅋㅋㅋㅋㅋㅋ
로마단 테클리스 병신은 맨날 나중에 튀어나와서 뭐라고 씨부리는데 그냥 다 스킵함 ㅅㄱ
#3 똑같은 적과 계속 싸움
적당히 우려먹으라고 병신아 무슨 컬티스트 언고르새끼들 액트1~액트4 까지 계속쳐나옴.
#4 개 노잼 엘리트 전투
도전적임? no, 보상이좋음? no, 다양함? no
유니크 보스? no,
#5 매우 반복적인 맵, 진행
ARPG의 기본인 절차적 맵생성 당연히 안되어있고
똑같은 맵 똑같은 적 잡고 NPC한테 보고하고 다시 무한반복 ㅅㄱ
#6 나름 공들인 보스전
보스전은 나름 각자 feature도 있고 공들이긴했는데 재미없음.
#7 지루한 루팅, 아이템 빌드, 제작
일단 재대로된 상인도 없고 골드-패시브 구입 시스템부터 장애같고
옵션은 크리 크리계수 피해 이것만 보고 나머지는 + 달리면 그냥 끼기만 하면 됨. 그냥 핵극노잼.
뭐 축복이라는 템 강화도 볼것도없고 창의성도 없고 노잼임.
#8 얕고 보잘것없는 스킬/패시브 캐릭터 빌딩
포인트 제한 스킬 슬롯 시스템 창의적이지도 않고 그냥 개핵발암에
POE 따라한것 같은 패시브트리도 극도로 지루하고 볼것도 없음
#9 게임이 너무 쉬움
매우 어려움으로 액4 보스 10초컷함 ㅡㅡ
#10 역대급 핵극노잼 지루한 맵 디자인
배경은 제국 공업도시 누른 ~ 키슬레브 ~ 어떤숲(?) ~ 네헤카라(DLC) 나름 다양하게 워해머 판타지 올드월드 구세계
구현하려고 한것같은데 실제 결과는 더럽게 볼것도없고 반복적이고 텅텅비고 영혼과 생명이 죽은 맵밖에 없음.
맵 구조도 열정도 없이 만들어졌고 텅텅비고 심심한 맵에는 극노잼 100번이상 잡은 똑같은 적이 똑같이 생성되어 있음.
워해머 카오스 베인 리뷰 결론
3/10
워해머를 바라면 버민타이드나 워해머토탈워를 할거고
ARPG를 원하면 디아블로 POE 를 하겠다.
거의 모든면에서 Mediocre 그 이하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는 역대급 ARPG계의 쓰레기 게임.
기준도 없이 아무 스튜디오에나 지들 IP 라이센스 퍼주는 탐욕스러운 GW도 실망스럽고
워해머 딱지붙여서 내놓으면 대충 팔리니까 대충 만든 게임 내놓는 스튜디오들도 역겹다.
이 게임으로 워해머 판타지를 처음 접한 사람이라면 어떤 생각을 품을까?
기억에 남는것도 별볼일없는 B급 판타지라고 생각할듯.
이 게임 욕먹는 이유는 자체적으로 품질이 심각하게 나쁘기도하지만
무엇보다 기대에 충족하지 못해서 그런게 많은듯.
일단 워해머 세계관 자체 컨텐츠도 엄청나게 방대하고 깊은데 이 게임에서 묘사/연출된건 정말 보잘것없음.
ARPG적으로도 시장을 지배하는 두 거물인 디아블로/POE랑 비교해도 새로운것도 하나도 없고 여러요소에서
하안참 아래수준. ㅡㅡ
오? APRG 워해머?? +ㅅ+ -> [디아블로+POE+워해머토탈워] 기대수치 +2000%
-> 실제게임이 제공하는 컨텐츠 20% -> 실망도 -19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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