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에일리언 어브덕션 - 허접한 외계인 납치 본문

창고/영화 & 미드

에일리언 어브덕션 - 허접한 외계인 납치

도드! 2014. 4. 28. 23:25


에일리언 어브덕션

Alien Abduction


스토리


한 가족이 깊은 산속으로 캠핑을 간다. 외계인이 나타남.

술래잡기놀이. 외딴집 발견! 힐빌리 성님 구해주세요! 좀있다가 힐빌리성님 혼자 뛰쳐나감 ㅎㅎ 

다시 술래잡기 놀이! 경찰만남 야호 살았다! 가 아니라 그래도 대려감요. (경찰좆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외계인이 무슨이유에서인지 카메라도 동시에 집어갔다가 우주선에서 밖으로 던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이 꺠지고 좀있다 왠 맨인블랙, 클린업스쿼드중 한명으로 보이는 방독면쓴 남자가 수거해감


끝.







 

특징


1. 저예산, 허접한 연출 감추려고 1인칭 카메라 + 화면장애 + 노이즈씀. 

(질나쁜 원재료 감추려고 마구 뿌린 싸구려 조미료같은 느낌)


2. 내용도 없고 긴장감도 없으면서 러닝타임은 더럽게 김. (노잼 쓸대없는 술래잡기 장면만 그득합니다.)


3. 그렇다고 소재가 참신하냐면 그것도 아님.


4. 외계인이란 디자인이 너무 ㅆㅂ 평범하기 짝이없는, 우주인 하면 딱 떠올릴 그런 허접인형 뒤집어쓰고 나옴.

- X파일, 스타게이트같은 90년대 미드에서도 안쓸 촌스러운 분장




결론


딱 클래스가 우리나라 이름없는 영화수입 업체가 수입해서 과대포장 포스터만들어서  

비디오, IPTV 유료로 풀것같은 개망퀼리티.

이보세요 저예산 제작자양반들

저예산이면 뉴메타잖아요? 새로운걸 좀 시도해봅시다. 흥미로운거요!

예산이 적으면 스토리텔링, 신선함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일줄 알아야지 에휴...


차라리 포스카인드를 다시보거나 미드 X-파일 아무거나 한편 다시보는게 더 꿀잼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