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파크라이 프라이멀 트레일러 - 파크라이5 사양은? 선사시대 본문

창고/게임 정보

파크라이 프라이멀 트레일러 - 파크라이5 사양은? 선사시대

도드! 2015. 10. 8. 18:10
반응형





파크라이4 후속작인 파크라이5 트레일러 입니다. 입니다.

이제 콜오브듀티처럼 다섯번째 작품부터 넘버링 빼고 파크라이 프라이멀 Farcry Primal 로 네이밍하려는 모양이네요.

왜 다섯번째 부터 넘버링 제거하는지



파크라이5, 파크라이 프라이멀의 배경은 역사가 기록되기전 시대인 초기 선사시대 석기시대 입니다.

무기 종료는 돌화살 돌창 돌칼ㅋㅋㅋㅋㅋㅋㅋㅋ레어 무기는 청동으로 되어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은 거대호랑이?퓨마? 맘모스 식인종(?) 뭐이런것일듯


돌던 떡밥과달리 공룡이 안나오는게 좀 아쉽네요.



쵸큼 오래된 영화 10,000 BC 생각나게 하는데요

새로운 소재인만큼 어떤 컨텐츠로 중무장했을지 기대됩니다.


파크라이5 사양 파크라이 프라이멀 사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전작 파크라이4 권장사양이 쿼드코어에 GTX680 이였던걸로 보았을때 이번 작품은

GTX780 정도 되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