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키르히아이스의 파편 - 당근같은 롤 아이템ㅋㅋㅋㅋㅋ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키르히아이스의 파편 - 당근같은 롤 아이템ㅋㅋㅋㅋㅋ

도드! 2015. 11. 13. 04:45
반응형





이름이 참어려운 롤 신아이템 키르히아이스의 파편 (Kircheis Shard)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너무어려워서 당근이라고 불릴것같은 느낌ㅋㅋㅋㅋㅋ


가격

750 골드


성능

공속 +15%

- 움직이거나 공격하면 스택이 차고 100 스택이 되면 충전상태가 되며 충전상태가되면

다음 평타는 스택을 모두소모하고 30의 추가 마법데미지가 실리게 됩니다.




롤 신아이템 키르히아이스의 파편에 대하여


1. 탐욕의 검이 사라졌어요

- 서폿 암걸리게하는 탐욕스러운 원딜빌드를ㅋㅋㅋㅋㅋ라이엇이 방지해줍니다.

키르히아이스의 파편은 선 스태틱계열 템트리을 올림에 있어서 엄청난 리스크와

딜로스와 발암을 불러일으키던 탐욕의 검을 대신하는 아이템으로 공속과미니버전 스태틱/고속연사포 패시브를

가지고있는 하위템입니다. (이제부턴 선당근빌드닼ㅋㅋㅋㅋㅋㅋㅋ)


2. 스태틱 상향과 고속 연사포의 등장

- 저는 이제 이것들 선탬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선무대의 시대는 끝났다고 봅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스택 쌓이는 속도도 상향먹은것 같더군요. 우리모두 선당근빌드를 합시다!


3. 선당근빌드의 장점

- 님아...순간 딜 30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시죠? 875원 곡괭이가 AD25 증가입니다.

당근은 750원에 공속 +15% 마뎀+30 이죠. 순간적으로 평타 한번 마덴30이겠지만 선 당근가면 서로간보며 평딜교하는 봇 특성상 선당근을 순간딜교에서는 절대 이길수가 없다고 봅니다. 특히 평타 짤짤이가 쉬운 케이틀린이나 Q가 평타판정으로 온힛이 적용되는 이즈리얼에게도 좋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