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얼어붙은 건틀릿 - 롤 얼건 리메이크 역장크기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얼어붙은 건틀릿 - 롤 얼건 리메이크 역장크기

도드! 2015. 12. 5. 08:18
반응형





도드의 롤 아이템 백과 2.0

얼어붙은 건틀릿 (Iceborn Gauntlet)


줄여서 얼건이라고 많이 불리며 파랑이즈리얼 꿀잼과 딜로스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최근 얼건의 얼음 역장이 추가방어력에 비례해서 그 크기가 증가하는데요.. 적 올 AD일때 나오신 600방어력 말파성님이 얼건끼시고을 평타를 한번휘두르시니 이건뭐...과장안하고 애니비아 궁극기가 일시적으로 생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2700 골드


성능

방어력 +60

쿨다운 감소 +20%

마나 +500


유니크 패시브 : 스킬 사용이후 다음 평타는 기본 공격데미지의 125%에 해당하는 물리 데미지를 광역으로

입히고 2초간 30% 슬로우를 거는 얼음 역장을 생성합니다. (역장의 크기는 추가방어력과 비례합니다.)



얼어붙은 건틀릿에 대하여


1. 얼건 리메이크(?) 되고 사실 더 꿀템됨

- 솔직히 전에 여기에 주문력이 30인가 붙어있었는데 이거 없어지고 쿨감이 10% 증가됬는데 이거이거 보통 꿀이아님.

사실 얼건 올리는 챔프들중에 ap보고 얼건 올리는 챔프 하나도 없었거등. 그런데 여전히 마나 500 이라는 스탯은 좀

낭비.. 파랑이즈만 마나통 늘어난다고 좋아함. 이게 체력 500이면 진짜 대얼건시대 시작될듯.


2. 광역 물리데미지

- 베이스 AD의 125% 라는건 님 룬,특성, 아이템 다빼고 챔프자체 기본증가 AD에서 25% 추가 데미지준다는 말입니다.


3. 온힛스킬

- 나서스Q 같은 평타 온힛, 온 넥스트힛 데미지는 얼건 스플래쉬 데미지에 적용되지않습니다.

얼건의 광역딜은 무조건 챔피언 기본 공격력의 125%만큼만 적용됩니다.

- 단 나서스가 이걸끼고 미니언을 Q평으로 한번에 정리하면 스택을 한번에 여러개 쌓을수있습니다.


4. 얼건 역장크기

- 추가방어력의 45%입니다. 500방어 600방어 말파, 람머스, 타릭같이 방어력게이들과 잘어울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