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물리 관통력 vs 방어구 관통력 - 방관과 물리 관통력 차이점? 본문

창고

롤 물리 관통력 vs 방어구 관통력 - 방관과 물리 관통력 차이점?

도드! 2017. 4. 15. 15:17
반응형






도드의 001 번째 롤 글 [in ROKAF]


물리 관통력 vs 방어구 관통력 - 방관과 물리 관통력 차이점?


음?


주관적인 관점에서 제가 군대 간 사이 롤에 벌어진 가장 큰 변화라면


말자하하고 미포가 서폿이 됬다는점


그리고 방관이 물관으로 바뀌었다는 점 입니다.


흠?


방어구 관통력과 물리관통력 둘의 차이점은 뭘까요?





사실 별 차이 없습니다.


물관은 간단히 방관이 적 레벨 별로 적용되게 만든겁니다.


what?


그러니까 간단히 설명하자면


[적레벨 :1] 1 물리 관통력 = 0.66 방어구 관통력


...


[적레벨 : 18] 1 물리 관통력 = 1 방어구 관통력


이라는 겁니다.


초반 빠른 방관템트리 혹은 룬/특성 셋팅에 의한 지나치게 과도한 스노우볼을 조절하기 위해 만든 시스템인듯하네요.


크게 뒤집어 엎는게 아니라 방관에 약간 시간-레벨 딜레이를 준게 물관이네요.

물관이 템트리에 영향을 주지는 않을듯. ㅎㅎ


하 군대에 있으니까 이렇게 변화를 못쫓아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