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블라디 카운터및 블라디 상대법 - 블라디미르 카운터픽 챔프 본문

창고/카운터 픽 연구소

블라디 카운터및 블라디 상대법 - 블라디미르 카운터픽 챔프

도드! 2015. 7. 1. 13:51
반응형




블라디미르 카운터

Vladimir Counter


롤내 최고 핵졸렬 챔프를 뽑자면 모기 블라디미르를 뽑고싶네요.

무상성에 가까운 안정적인 라인전, 왕귀력이 참 매력적인 챔프라고 생각됩니다.


블라디 카운터로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하죠.



블라디 카운터 : 리븐

- 블라디미르 카운터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챔프입니다. 블라디는 라인전 단계에서 거리조절하면서 졸렬하게 피빨아먹으며 야금야금 라인전 이득보는 스타일인데 리븐은 정신병자처럼 싸우는 스타일이죠. 거기에 블라디는 절대로 리븐상대로 거리조절 할수가 없습니다. 거기에 리븐 폭딜은 블라디의 흡혈로 도저히 감당이 안됩니다.


블라디 카운터 : 말자하

- 궁도 그렇고 체비례 장판도 매우 부담스럽습니다 거기에 스킬딜러인 블라디는 말자하의 3초 침묵도 매우 치명적이죠.

그렇다고 블라디가 수은을 갈수는 없는 노릇...비사지 정도 올릴텐데 롤내 최강깡뎀을 자랑하는 말자하에게 

1마방템 쯤이야뭐...


블라디 카운터 : 트린

- 리븐다음으로 유명한 정신병자 블라디미르 카운터 픽. 블라디가 평타로 CS먹기 힘들다고 Q로 먹는순간 으아아 돌면서 들어오고 평평W평평하면 블라디는 피토하면서 W 쓰고 튀어야됩니다. 궁극기도 블라디 궁극기를 쉽게 카운터 칠수있음. 트린 빌지워터 나오는 타이밍 특히 주의.




블라디 픽 나왔을때 뽑길 주의해야하는 챔프

- 푸쉬력 안좋은 노딜 탱커 : 쉔, 말파, 가렌같은거...무한 피빨림.


블라디 상대법

- 블라디 상대법은 간단합니다. 이놈이 귀찮다고 q로 미니언 먹으면 그때 딜교걸면 됩니다.

또 블라디는 은근 물몸에 갱에 매우 취약하므로 라인당겨서 정글러를 부릅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