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트롤, 그때 그 트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 TV는 트롤을 싣고!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롤 트롤, 그때 그 트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 TV는 트롤을 싣고!

도드! 2015. 7. 30. 12:11
반응형





롤 트롤


롤에서 트롤이란?





트롤은 영어로는 Troll 로 더러운 굴다리 밑이나 습기찬 동굴에서사는 서양의 도깨비같은 괴물입니다.

생김새는 보통 가고일(?) 고블린(?)과 비슷하며 반지의 제왕에서는 오우거랑 비슷하게 그려졌죠.


여튼 매우 불쾌한 괴물입니다.



▲ 당신은 기동신 신고 미드달리는 티모 트롤을 보았습니까? 저 얼굴은 troll face 로 매우 유명합니다. 매우 무섭죠



인터넷상, 게임상, 리그오브레전드 롤에서 트롤이란

똥쟁이, 게임 던지는 놈, 게임 대충하는 놈, 피딩하는놈, 장난치고 이상한/괴상한짓 하는놈을 

가리켜 트롤이라고 부릅니다.


트롤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이들의 공통적 특징은 "가학적이고 이기적인 재미"를 추구한다는 겁니다.



롤 트롤 대처법

- 트롤을 만났다. 이놈은 게임을 할 생각은 없고 팀원 엿맥이고 욕쳐먹고 싶어서 안달이 난것같다...


옵션1. 게임을 포기한다.


옵션2. 차단/무시하고 그냥 닥치고 한다.


옵션3. 싹싹빌며 재대로 해달라고한다.


옵션4. 이미 게임은 끝났다 같이 트롤한다.



:(


저는 선택...못하겠네요...

뭘해도 좆같습니다. 그냥 롤 하지마요. ㅋㅅㅋ




------------------------------------여기서 뜬금없이 외전------------------------------------




내 블로그 리그오브레전드 글중에 이런글이 있다.


http://dodnet.tistory.com/925


플레1때 다5와 트롤들에게 곶통당해서 강등당해서 쓴 글인데.


여기에 등장하는 한 인물이 있다.



"Arry Stark"


아리 스타크? 아리아(arya)지 씨발아 왕겜재대로 안보나


스카너 탑 하는데...아군 정글러가 와서 cs 하나 먹었다고 afk 하고 

잠시후 재접 해서와보니 우리팀이 분전하며 이기고있으니까

"니들 계속이기면 미드달릴꺼임

그리고 미드를 달리기 시작하는데...아.....


음 진정하자. 다 지난일이야.


근데 갑자기 이 새끼가 

지금은 뭘하고있나 궁금해서 찾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TV는 트롤을 싣고♥

(90년생 정도면 다 알만한 프로지?)




" 트롤아 보고싶다!!! " 







ㅋㅋㅋ플레5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1,2였다가 지금은 플레수문장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4에도 플레였네 넌 시발 평생 플레에서 썩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어서 휴면강등된건가 했지만 13시간전 칼바람 돌림.


개새끼야 넌 3-4티어 강등될때 형은 서폿만으로 다이아 찍었단다 ^오^ 팤씨 


눈깔아 플레기새끼야!! 


(이럴땐 다5 예티부심 팤팤부려야지 암!)


아 마치 중고딩때 지 잘난줄알던 일진새끼가 짱깨배달 해주러온것같은 느낌?

이야 이래서 인생도 성공해야되고 티어도 높아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롤 만나도 무시하고 열심히 노력해서 티어를 올립시다 여러분!


아 오늘 또 이상한걸로 기분이 좋아졌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