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모데 카운터, 모데카이저 카운터와 상대법 - 영고모데 본문

창고/카운터 픽 연구소

모데 카운터, 모데카이저 카운터와 상대법 - 영고모데

도드! 2015. 8. 21. 12:44
반응형




모데카이저 카운터

Mordekaiser Counter


모데는 롤내 유일하게 cc와 이동기 둘다 없는 뚜벅이 대장챔프입니다. 

그러나 일부 근접챔프 상대로 라인전을 헬지옥 그 자체로 만들 수 있으며 챔프가 워낙고인에 인기가 없어서 상대법과 대처하는 방법을 잘모르는 저티어대에서 은근 잘먹히는 챔프라고 봅니다.



모데카이저 카운터 1 : 직스 럭스 제라스 

- 모데 카운터로는 포킹챔프가 좋습니다. 스돌림 포킹 패밀리 모데는 얘네 발끝도 못건듭니다. 

라인전은 초반만에만 모데가 밀어붙이는 구도고 나중에는 영원히 고통당합니다. 


모데카이저 카운터 2 : 애니비아 아트록스 자크 질리언 

- 다른 모데 카운터로는 예토전생 시리즈 뽑으시면 개꿀잼입니다ㅋㅋㅋㅋㅋㅋ


모데카이저 카운터 3 : 소라카 / 나미 / 소나 / 힐 스펠 

- 체회복 스킬은 모데 궁을 카운터칩니다.


모데카이저 카운터 4 : 모르가나, 케일

- 아 저게안죽네 ㅆㅂ 


모데카이저 카운터 5 : 주문포식자, 가엔

- 모데 레알 암걸림.


영원한 고인...영원한 고통...영고모데라서 카운터가 쭉쭉 써내려가지네요. ㅋ_ㅋ sigh.



모데 상대법

- 모데 상대법은 진짜 간단한게 맞딜안해주고 붙어서 안싸워주면댐. 

얘는 거리 좁힐수있는 수단이 플래쉬밖에 없음ㅋㅋ 고로 카이팅 카이팅!

 - 그리고 얘 탱키해보이는데 의외로 엄청 물몸이니까 초반에 미드 라인 막 밀면 정글콜해서 따세요. 

모데는 뚜벅이라 플래쉬 써도 맞플써서 붙어서 죽일수있음. (2:2 역갱은 좀 조심 모데 소규모 교전 괜찮은 챔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