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꿀빠는 잔나 템트리 - AP 메자이 잔나 템트리! 본문

창고/꿀빠는 템트리

꿀빠는 잔나 템트리 - AP 메자이 잔나 템트리!

도드! 2015. 8. 22. 23:14
반응형





꿀빠는 템트리 시리즈 첫번째 이네요.


최소 브실골에서 꿀빨수있는 도드식 메자이 잔나 템트리 알려드립니다.


 본래 탱포터로 다5를 찍고서 스머프를 돌리며 못해본 서폿을 될대로 되라면서 연습하던중 

마침내 끝끝내 완성시킨개꿀빠는 풀 AP 잔나 템트리인데요. 


브실골에 계신분들 눈딱감고 한번 해보시죠.





시작템

- 주도검 + 2체포 + 2마포 + 와드장신구

- 그냥 제일 무난한듯. 3체포가서 안정성을 늘려도 됨


코어템

- 메자이 : 무조건 무슨일이 있어도 선탬올림. 귀환시 돈 1400원이 안모이면 증폭의 고서 하나사고 포션몇개 챙겨서 동쟁여놔서라도 꼭 선템올림. 메자이 잔나 


- 카탈 : 잔나는 마나소모가 극심하고 몸이 약한데 그걸 완벽히 보충해줌


- 쿨감신 : 풀AP 템트리를 타므로 쿨감이모자른데 쿨감신만한게 없음. AP잔나는 딜보고 가는게 아니라 유틸성보고 가는거라 마관신같은거 가면 안됨. 기동신도 있긴한데 잔나는 원래빠름 ㄴㄴ.


- 방법봉 : 로아를 올려야지?


- 와드 장신구 업그레이드 : 시야석 노쓸모


완성 템트리

- 쿨감신 [캡틴-대장 인첸트]

- 메자이

- 로아

- 데켑

- 존야

- 루덴


설명따로 필요없을듯 풀ap 빌드하면 됨.

상황봐서 적 ap가 강하면 군단솔라리, 올 ad이면 얼심올려주는 센스를 발휘하면 좋음


* 시야석 안가나요?

- 브실골 쓰레기들은 님이 와드를 박던 안박던 질겜지고 이길겜이깁니다. 

장신구업글하고 가끔 핑와사면 됩니다.



- 참 괜찮은 잔나승률과 kda 1.5 : 2.1 : 18.8 ㅋㅋㅋㅋ 어시돋네. 왜 메자이 잔나 추천하는 지 알겠져?

그리고 이런식의 잔나는 이기든 지든 꿀잼이라는 점. 'ㅅ' b



도드가 알려주는 잔나 꿀팁

- e w q 선마

- 라인전 상대 서폿이 근접챔이면 적이 근거리 미니언 먹을때 1랩에 나한테 e걸고 평타쳐보자 

적원딜이 어떻게 하나 보면 만만한지 아닌지 가늠할 수 있음.

- 잔나는 소중하니까 한타에서는 항상 백포지션 앞점멸 같은거 절대 금지. 

잔나가 물리거나 죽느니 차라리 원딜을 고기방패로 새우세여. 그게 둘다 살수있는 방법임.

- 대치중일때는 적 시야안보이는곳에서 q 맹글어 놓으면 가끔 대박터짐

- 적에 근접챔이 많을수록 잔나픽 개꿀잼됨. 근접 ad미드면 잔나서폿 개꿀ㅎ

- 잔나궁을 너무 고민해서 쓰지말고 적이 둘이상 스킬써서 아군딜러한테 붙으면 그때 그냥 다시오면 q날리고 w날리고 ㅌㅌ하면 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