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스타2 공허의 유산 트레일러 - 공허의 유산 출시일!! 본문

창고/게임 정보

스타2 공허의 유산 트레일러 - 공허의 유산 출시일!!

도드! 2015. 9. 16. 06:50
반응형





 스타크레프트2 공허의 유산 트레일러 입니다.

자막만들긴 귀찮고 대사 청취로 써보겠습니다. 내용 궁금하신분 참고 ㄱ



군단은 우리 세계를 파괴했다.

자랑스러웠던 우리민족은 피난민이 되었다.

하지만 저들은 우리의 결속을 무너트리지 못했다.


왜냐하면 모든 생각과 감정은 신성한 연합인 칼라에 하나로 묶여있기 때문이다...


Power Overwhelming!

(무적치트키)


오늘, 우리는 우리 모행성을 되찾는다!


그리고 그것과 함께


우리의 유산도 되찾을것이다!!!




칼라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거보니 제라툴쪽 프로토스는 아닌것같고...흠...의회나 알타니스쪽인듯.


홈월드... 모행성을 되찾는다면 설마 아이어를 되찾겠다는 말인가?

오버마인드 성님 시체하고 잔당이 남아있었지...오버마인드성님 부활하셨으면 꿀잼일텐데...하..

거기에 떡밥뿌리던 UED성님들 진성 지구인 UNITED EARTH DIRECTORATE 까지 가세하면

으아아아아 스타2 막편 공허의 유산 진짜 전설로 남을것같은데 제발...UED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공허의 유산 출시일2015년 1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블쟈놈들 연말 크리스마스 지름신 재대로 노리네 +_+


그런데 진짜솔직히 확장팩 1.5-2년 단위로 출시하는거 좀 너무하는듯.

질질끄는것도 너무 심하고...가격도그렇고.... 확장팩 계속나온다는건 게임이 미완성이라는거고 앞으로 계속 사야한다는 말이기도해서 아직 정품안샀는데 3개 합쳐서 6-7만원 되면 그때 산다.ㄹㅇ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