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샤코 룬, 샤코 특성 - 챌린저 공속룬 샤코!!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샤코 룬, 샤코 특성 - 챌린저 공속룬 샤코!!

도드! 2015. 10. 28. 00:48
반응형





샤코에 대하여

About Shaco


적이하면 개빡치는 갱킹왕, 백도어 운영왕, 아군이하면 갱승왕 한타종범 유통기한챔프

사실 샤코 픽 정말 싫어합니다. 잘하기라도 하면 좋은데 초중반 갱, 카정 성공못하면 망하는 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코 선배님

Shaco Senpai


샤코 룬샤코 특성을 배워볼 오늘의 샤코 선배님은

북미 샤코장인 챌린저 Dir Yuny 님입니다.



샤코 룬

Shaco Rune


왕룬 공속룬

빨강 2공속룬 7공격력룬

노랑 1방어룬 8공속룬

파랑 9공속룬


저기요 님아? 님아?

샤코 룬 진짜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님아...

ㅋㅋㅋㅋㅋㅋㅋ올공속룬 챌린저 샤코라니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 .... 뭐라해야할지....




샤코 특성

Shaco Mastery


샤코 특성이라기보단 그냥 원딜 AD챔프 특성...정글도 아닌것같아.


너무이상해서 최근경기기록 찾아봄



2얼망 1멜모셔스 17데스 베인이요..?

그리고 이김...?


:0


왠지 무섭다 그냥 도망치자.


다른 샤코장인을 알아보자.



샤코 선배님2

Shaco Senpai2


에헤헤엠!!

샤코 룬샤코 특성다시 배워볼 오늘의 샤코 선배님은

북미 진짜 샤코장인 마스터티어 Shadowsocks님입니다.



재대로된 샤코 룬

Real Shaco Rune


왕룬 1공격룬 2이속룬

빨강 9공격력룬

노랑룬 9공격력룬

파랑 9주문력룬


샤코하는분들중에는 제정신인 사람이 없나봅니다.



재대로된 샤코 특성

Real Shaco Mastery


ㅋㅋㅋㅋㅋㅋㅋ26 0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코 룬이나  샤코 특성이나 "널 반드시 살해하겠다"는 의지가 강력히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날 룬특연구소가 샤코 = 정신병자챔임을 증명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