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삼성 32인치 커브드모니터 S32E590C 솔직한 후기! 본문

창고/하드웨어 벤치마크

삼성 32인치 커브드모니터 S32E590C 솔직한 후기!

도드! 2015. 10. 28. 02:11
반응형





삼성 32인치 감성의 커브드모니터 S32E590C 써보고남기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장점


1. 겁나큼

- 24인치쓰다 넘어왔는데 @_@ 신세계


2. 게임모드 마음에 듬

- 대비,명암 강조하는 세팅인데 그래픽 1.5배 상향한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일반 화면에서는 눈아프니 주의.


3. 놀라운 시야각

- 2011년도 24인치 삼성 싱크마스터 TN패널쓰다가 이거쓰는데 ㅋㅋㅋㅋ그거 쓸때는 누워서 볼때 항상 누워보기모드

체크하고 밝기 조절해야됬는데 여기서 그런거 필요없음 그냥 영상틀고 누우면됨ㅠㅠㅠㅠ개편햌ㅋㅋㅋㅋ VA패널

시야각 거정하지마세요 여러분 TN보단 200% 좋습니다.


4. 가독성 좋음

- 32인치 FHD 1080p 인데 글씨 진짜 잘보임. 차이없음. FHD해상도 너무 무시하지 마시길.


5. 몰입도 높음

- 시간이 잘간다고 해야되나 ㅋㅋ 그런게 있음. 사실 평면 32인치 안써서 커브드 논 커브드 비교하는건 좀 무리있다고 보는데 하나 확실히 느끼는건...시간이 너무 잘가뮤ㅠㅠㅠㅠ

(게임이든 블로깅이든 공부든 문서작업이든 그냥 몰입이 잘되는느낌?)


6. 색감

- 믿고 쓰는 삼성.

- 그런데 게임모드랑 비교하면 기본셋팅은 뿌연느낌좀 있음. 둘의 중간지점을 찾을수있다면 좋을텐데.



▲ 마땅히 쓸 짤이 없으니 제 조랑말아내 사진 올립니다 ♡


단점


1. 글레어

- 전에쓰던 TN 24인치랑 검은화면 비교했을때 백퍼 글레어있음.

어두운 환경에서 사용하길 권장함 진짜.



기타 사항


1. 커브드 모니터라 특별히 불편하진않은지?

- 화면 정면에서 보고있으면 커브드라고 인식 조차 잘못합니다.

그냥 느낌은 평면인데 좀...화면에 내가 빠져있는 느낌?


2. 32인치 책상에 놓고 쓰기 불편하지 않은지?

- ㄴㄴ 가독성도 좋고 좋습니다. 그리고 영화, 게임...진짜 크기가 깡패입니다. 믿고 사세요.

- 제가 보기에 책상에 놓고 쓸수있는 최대 크기는 32인치인것 같습니다.


삼성 커브드 S32E590C 솔직한 후기 결론

- 32인치 FHD 치고 싼가격은 아닙니다. 그런데 구매하시면 후회는 하지않을 제품이라고 봅니다.

커브드 돈값하느냐는 개인차인데 저는 만족합니다.

돈 조금 아낀다고 평면갔다가 "아...커브드면 어땠을까" 생각하고 아쉬워하는것보다 훨낫죠 뭐ㅎㅎㅎ

(삼성으 ㅣ전략에 또 당해버린것같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