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스타2 합본팩 가격, 공허의 유산 합쳐서 얼마? 본문

창고/게임 정보

스타2 합본팩 가격, 공허의 유산 합쳐서 얼마?

도드! 2015. 11. 7. 20:43
반응형





스타2의 완결판, 스타2 공허의 유산이 곧 출시됩니다.

(연말 크리스마스때 나오지않을까 예상중)


아니 그런데 블쟈놈들은 얼마나 장인 정신이기에 한게임을 5년 넘게 만들고있는건가 싶네요.

워낙 규모가 큰지라DLC도 아니고 게임을 부분부분 때서 파는 느낌이 강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타2 첫번째 작인 자유의 날개가 언제 나왔나 찾아보니까 2010년에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한게임을 5년간 만들어서 팔아 세 부분으로 나눠서 팔아쳐먹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싫다는게 아니고 그냥 기가막혀서 그런겁니다 오해 ㄴㄴ


스타2 합본판 가격56000원입니다.


스타2 합본 가격 생각보다 별로 안비싸네요. (7만원 예상중이였음)


여튼 개-이-득!


비쌀때 3편 다돈 주고 사시는분은 블쟈놈들한테 10만이상 기부잼ㅋㅋㅋㅋㅋ

마지막 작품은 공유나오기전까지 안사고 기다리길 잘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복돌로 캠패인만 즐겼는데ㅋㅋㅋㅋㅋㅋ개이득ㅋㅋㅋㅋㅋ

사실상 마지막 확장팩나올때까지 안사야 노예화가 안됨 그전에 사면 그다음작은 무조건 구매해야되서 노예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런데 디아블로3을 지르고 실망한게 떠올라서 갑자기 개빡치네...

스타 확장팩별로 + 디아3 까지 풀머니로 지르신분들은 이미 암걸려있을듯...)



복돌이지만 곧 정돌될 사람으로써 스타2 공허의 유산에 바라는점은 딱 한가지 입니다.


바로 배틀 활성화와 개선, 간편화 입니다.


시발 블쟈놈들 진짜 다 때려치우고 스타1+워3 처럼 간단히 만들어도 베넷 개흥할텐데

꼴에 돈겁나 많이번 글로벌 기업이라고 별좆같고 복잡한 기능만 잔뜩 만들어 놓음.


복돌인데 어캐아냐구욧?


그 뭐냐 행사할때인가? 한달인가 공짜일때 배넷들어가서 해봄.

베넷 ㄹㅇ개구림...토나올뻔...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베넷은 진짜 지금 스타1 UI + 기능 그대로 따와도 됨. 내가 장담함. 더흥할꺼야....



▲ 아 스샷 보니까 갑자기 스타1하고싶다 레알 개꿀잼이였는데..이 모니터로도 가능할까...?


흠...스타 얘기나와서 말인데


스원 E스포츠 하... 말 안타깝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E스포츠는 조작사건일으킨개씹망나니천하의쳐죽일놈들 + 스타1팬 VS 스타2팬 분열 + 리그오브레전드의 등장

으로 역사의 뒤안길로 완전히 사라져버렸죠... 게임성은 아직도 좋고 보는맛도 있는 게임에 ㅠㅠㅠ 진짜 경기들

개꿀 핵꿀잼이였는데....하...죽은 자식 불알만지는것 밖에 안되니 뭐...좋은 추억으로 남겨둬야죠 뭐. ㅠ


스베누였나 거기서 부활의 움직임이 있었으나 운영적으로 보나 규모로보나 실력으로 보나 영...

죽은 시체 강제 강령술로 불러내서 일으켜세운 느낌밖에 안들더군요. (지속시간 다되서 사망했죠...)


스타2 경기는... 몇개 네이버 메인에 올라오는거 봤는데... 솔직히 별로입니다.

보는 맛이 없어요. 차라리 워3 경기, 롤 경기가 더 꿀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