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존야, 존야의 모래시계 - 존야 잘 쓰는법!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롤 존야, 존야의 모래시계 - 존야 잘 쓰는법!

도드! 2015. 12. 8. 02:23
반응형





롤 아이템 백과 2.0

존야의 모래시계 (Zhonya's Hourglass)


존야라고 많이 불리며 AP미드라이너가 AD 암살자들 상대로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입니다.

무적화로 여러가지 핵심 스킬을 씹을 수 있어 게임을 뒤집는 역할도 가능한 아이템이죠.


가격

3500


성능

주문력 +100

방어력 +45


- 유니크 액티브 : 2.5초간 제자리에 멈춰 황금으로 변해(?) 무적이 됩니다. (쿨다운 : 90초)


▲ 행위예술가 존야 자크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야의 모래시계에 대하여


1. 쓸큰지템중 가장 방어적

- 데켑 존야 루덴중 딜은 제일 안나오는게 존야의 모래시계 입니다.


2. 트위치 존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Q눌러놓고 딜레이 시간동안 존야를 켜놓으면 존야끝나자마자 투명이 됩니다.

(어쩌라고)


3. 존야 터렛어그로, 두다이브!

- 존야 무적상태가 되면 터렛어그로가 빠집니다. 고로 터렛 사거리를 계산해서 미리빠지지않고 터렛아래에서 더 오랫동

안 머물며 두다이브 시전하며 목표킬을 달성하고 쓰도 주변 미니언이나 다른 타겟에게 터렛 어그로 즉시 전가됩니다.


4. 존야 잘 쓰는법

- 브실에서는 안까먹고 쓰기만해도 다행이요

- 골드 플레에서는 이상한 타이밍에 셀프 스턴만 안걸면 다행이고.

- 다5에서는 행위예술하는 트롤예티만 안걸리면 다행이니라.

- 존야 베스트는 역시 적의 주요스킬을 씹는 겁니다. 투사체/챔프가 날아오는 딜레이안에 존야를 써서 완벽히 무시하는 건데요. 반응속도로 씹을수있으면 님은 이 글을 보고있지 않겠죠. 고로 "인간"인 분들은 무엇이 날아오겠다 미리

머릿속에 생각하고 있다가 쓰시면 수월할겁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