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배틀필드4 멀티 너무 어렵다 ㅠㅠㅠㅠㅠㅠ 본문

창고/배틀필드

배틀필드4 멀티 너무 어렵다 ㅠㅠㅠㅠㅠㅠ

도드! 2015. 12. 29. 23:28
반응형




배틀필드4 멀티 너무 어렵다 ㅠㅠㅠㅠㅠㅠ


음 오늘 배틀필드4 멀티 처음해봤는데요.


@_@ 막 그냥 계속 분대장형님 따라다니고 했는데...


4킬 15데스인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이 벌어질지 모르겠고 슉슉하면 죽어서 싱글과 달리 긴장감도 높고

진짜 전쟁터같더군요.


그런데 배틀필드4 멀티 어려워도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래픽이 너무 좋아서 정신없고(?) 피아구분도 안되고 적은 날보는데 나는 적을 찾을수도 없고 맵도 모르겠고 어디로 뭘하러가야될지도 모르겠고 분대장하고 길가던 아군만 졸졸따라다니다 어디서 날아온지모를 포탄과 총알에

으앙쥬금... 하... 특히 임무목표 전투의 목적을 찾는게 힘듬. 뭘 해야할지를 모르겠다고 해야되나.

그리고 생각보다 분대플레이  협동플레이는 아무래도 불가능한듯. 협동이라기보다 그냥 따라다니는 느낌임 ㅠ

맨날 싱글플레이 fps만 해서 그런지 감도 많이 사라진것같고...




아 솔직히 괜히산것같은 느낌 ㅠㅅㅠ


진짜 솔직히 너무 어려워서 심지어 스포2같은 한국 인스턴트 fps보다 노잼인 느낌이네요.

초보자 늅한테 좀더 친절한 게임이였으면...

물론 내가 못하는것도 있지만 여튼 나랑 내 성격이랑 안맞는 게임인것같아...

천천히 더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봉인하고 다른 fps게임 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