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흉포한 제독 가렌 인게임 - 해적 빌지워터 가렌 스킨!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흉포한 제독 가렌 인게임 - 해적 빌지워터 가렌 스킨!

도드! 2016. 2. 21. 10:13
반응형





흉포한 제독 가렌 (Rouge Admiral Garen) 인게임 모습을 담은 비디오를 스크린샷해서 모아봤습니다.


흉포한 제독 가렌 가격

가격 750 RP


흉포한 제독 가렌 컨셉

- 빌지워터 해적 업데이트를 맞이해서 출시된 스킨 시리즈중 하나로 정의의 상징인 가렌이

해적 선장, 제독이 였다면 어땟을까 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스킨입니다.



해적은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에 칼이 굽은게 특징입니다.



흉포한 제독 가렌 귀환모션

- 폼잡고 서있다가 칼을 위로 올립니다.




흉포한 제독 가렌 Q

- 내려찍기, 특별히 바뀐 이펙트는 없네요.



흉포한 제독 가렌 W

- 피해감소, 그대로 입니다.



흉포한 제독 가렌 E

- ㅋㅋㅋㅋ 가렌 E 순간 캡쳐하니까 어딘가 웃기네요.



흉포한 제독 가렌 R

- 하늘에서 빛나는 대검이 내려옵니다 변화는 없구요.



흉포한 제독 가렌 사망

- ㅇㅇ;



흉포한 제독 가렌 스플래쉬 아트


흉포한 제독 가렌 스킨 평가

- 해적 가렌... 그다지 인기가 있는건 아니고 다른 스킨들에 비해 매력이 좀 떨어집니다. 나쁜 스킨은 아닌데 해적이라는 느낌도 별로 안들고 호리호리해서...여튼 다른 매력적인 스킨들이 더 많아서 구매 우선순위에서 좀 밀리는

가렌 스킨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