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핏빛 친위대 리븐 인게임 - 상남자 리븐 스킨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핏빛 친위대 리븐 인게임 - 상남자 리븐 스킨추천!

도드! 2016. 2. 19. 12:58
반응형





상남자 챔프 리븐스킨은 핏빛 친위대 리븐 (Crimson Elite Riven) 인게임 이미지를 모았습니다.


핏빛 친위대 리븐 스킨 가격

520 RP


핏빛 친위대 리븐 스킨 컨셉

- 빗빛 친위대, 크림슨 스킨 시리즈로 미래 사이버전사? 정의구현자? 느낌입니다. 핏빛 친위대 스킨 시리즈 라고 하지만 기껏해야 저지드레드 느낌의 핏빛 친위대 탈론 스킨정도가 있죠.



남자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핏빛 친위대 리븐 스킨최대의 장단점인 리븐엉덩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들반들 빛이남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왜 무섭지?)




개사기 상남자캐 피빛 친위대 리븐 인게임 Q

- 남자답네요.



피빛 친위대 리븐 인게임 Q 에어본

- 설마 단체 에어본이 기본스킬은 아니겠죠...? 에이 설마...



피빛 친위대 리븐 인게임 W

- 설마 딜레이없는 광역 스턴이 기본 스킬은 아니겠죠?



피빛 친위대 리븐 인게임 E

- 설마 롤내에서 가장 짧은 쿨다운에 유일한 AD계수 쉴드를 가지고 있지는 않겠죠?... 설마... 에이...



피빛 친위대 리븐 인게임 R

- 안부러진칼도 쌘데 칼고쳐서 쓰는 리븐 인성..



피빛 친위대 리븐 인게임 R

- 칼날을 날렸는데 칼이 그대로...? 설마 액티브 이후에도 궁효과 지속...? 에이 설마





카타리나가 불쌍하니 이쯤하죠... 어휴



피빛 친위대 리븐 스플래쉬 아트


피빛 친위대 리븐 스킨추천 & 평가

- 딱달라붙는 검은 스판때문에 엉덩이가 강조되는 스킨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남자다운 리븐 스킨.

(솔까 리븐... 선글라스끼고 가시징박힌 옷입은 상남자 폭주족 스킨나와야된다고 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