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위쳐3 공략 21화 - 시공간을 넘어... 본문

창고/더 위쳐 시리즈

위쳐3 공략 21화 - 시공간을 넘어...

도드! 2016. 2. 18. 00:13
반응형





위쳐3 공략 21화


와일드헌트왕 에레딘과 대적하기위해 다시 계획을 세우는데...



에레딘이 군대를 이끄는 동안 후방 본국에서 이를 지원하는 어떤 엘프를 설득해 배반하도록 하기로 한다.



노비그라드 하천풍경



가기전에 어떤 부가 퀘스트하는데 마을사람들이 위쳐에게 모두 학살당하고 어린 꼬마애만 남았다.





살쾡이 교단 위쳐가 마을사람들을 학살했다는것



부상당해서 쉬고있던 범인위쳐를 따라잡는다.




자조치정을 들어보니, 계약대로 괴물을 처치해줬으나 돈이 없다며 안준다길래 다시 괴물이 나타나게 하겠다고 하자

돈을 줄테니 따라오라며 으슥한곳으로 불러내서 갑자기 뒤에서 날카로운 농기구 삼지창? 쇠스랑으로 찔렀다고 한다.

그순간 빡쳐서 마을사람들 있는데로 다 죽이고 여자애 하나 살려뒀는데 옛날 자기 누나 닮아서 살려줬댄다.




마을사람들 다죽인건 잘못했지만... 내가 심판할, 판단할 일은 아니라고 여겨져서 그냥 보내줌.




괴물의뢰 하다가 만난 라셴이라는 숲의 수호자. 좀 소름돋게 생겼다.



는 장작구이야





자, 이제 본격적으로 에레딘 원정대의 지원을 끊기위해

엘프마법사와 함께 다른세계로 이동한다.




대낮에 다른 행성들도 하늘에 보이는것보니 다른 세계라함은 다른 행성인것같다.



엘프의 세계로 가기위해서는 여러세계를 건너건너 가야했다.


한때 거대한 바다를 이루고 있었다는 사막행성





지금껏 보지못한 이상한 곤충생명체들도 만나게 됬다.




붉은 독성 갈대같은 식물로 가득 덮힌 기분나쁜 행성



화이트 프로스트에 의해 완전히 멸망한 어떤 행성




건물은 어디서 많이 본 양식



드디어 도착한 엘프들의 세계. 이곳에서 와일드헌트 기수들이 온 것이다.



병사들이 해골가면에 좀 무섭게 생겨서 그렇지 엘프들도 상당히 발전한 문명, 문화, 예술수준을 가진듯하다.



에레딘을 지원하고 본국에서 내정을 담당하고있는 관리자를 설득해 에레딘은 왕위찬탈자임을 보여주기로 한다.





선왕을 독살해 왕위에 오른 에레딘.


내정 관리자는 에레딘이 도움이 필요할때 그를 지원하지 않을것을 약속한다.



에레딘의 후방 지원을 끊고 이제 에레딘과 맞서기위해 마법사들을 모을차례





부엉이로 강제로 변신해서 숨어있던 필리파 에일하트도 찾아서 도와달라고 한다.




날좀 도와주시오



에일하트를 찾자 라도비드 암살계획을 다시 세우는 딕스트라



에일하트를 찾았다고 해서 라도비드를 유인해서 죽이기로 함.



게롤드가 자신을 짜증나게 했다고 죽여버리라고 명하는 폭군 라도비드 -_-



하지만 이미 함정에 걸려든 라도비드는 테메리아 게릴라군, 딕스트라 세력에 의해 포위당해서 결국 궁지에 몰림



뒤에서 필리파 에일아트가 나타나서 궁지에 몰린 라도비드 눈을 멀게하고 등에 칼을 꽂아서 복수함.



라도비드의 최후... 이로써 북부전쟁은 막을 내리는듯 함.


라도비드 암살 배후에 닐프가드 황제또한 관여되어있는데 라도비드를 죽여준다면 테메리아를 자치권이 보장된

닐프가드 속주로써 다시 재건할수있도록 하겠다는 황제의 약속이 있었음



마지막에는 딕스트라가 배반하는데 뭐 자기 중심으로 르데니아가 닐프가드와 끝까지 싸울것이라면서 통수침...

결국 이해관계가 엇갈려서 라도비드 암살에 함께했지만 여기서 딕스트라와 싸우게되고 결국 딕스트라를 죽이게됨.



계속해서 노비그라드에 갇혀있는 네임드 마법사들 구출이 계속됨




쉴라... 위쳐2 마지막에 도망치는거 도와줬는데 결국 여기서 다시보게됨...


안타깝지만 목숨만 붙어있고 치료고뭐고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상황이라 위쳐가 빨리 보내줌 ㅠㅠ



이제 소서리스 지부원들, 마법사도 다 모았으니 본격적으로 에레딘을 잡기로함!



그런데 다음날...


예니퍼..?



응? 트리스?






함께?


남은시간을?



오홍이



그래 난 너희둘을 사랑해 다 사랑한다고



허허 둘이 화해하니까 보기 좋다 아주 좋아


두 소서리스는 무슨 결심을 했는지 위쳐를 어떤 러브모텔(?)로 불러낸다.



엌ㅋㅋㅋㅋ이것은 쓰리썸의 스멜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리스 예니퍼랑 쓰리썸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좋아



허허



하악하악



두근두근



?



???????????



묶어놓고 감 ㅠㅠㅠㅠㅠㅠㅠㅠ


응징당한 바람둥이 게롤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규합된 소서리스 지부원들




게롤드는 소서리스들과 함께 에레딘을 잡기위해 스켈리게로 향하게 된다.


계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