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GTA5 돈 버그? 돈 초기화하는 법 - 돈이 너무 많아요 ㅠㅠ 본문

창고/GTA5

GTA5 돈 버그? 돈 초기화하는 법 - 돈이 너무 많아요 ㅠㅠ

도드! 2016. 3. 12. 02:06
반응형





처음에는 버그인줄 알았는데 스타터 특전인가 더군요.

여튼 GTA5 시작부터 돈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든 성공해보려는 흑인갱스터

프랭클린의 상황과 너무 맞지않아 몰입을 방해하고 치트키 쓴것같아 재미없을 수있는데요.

이때 할수있는 GTA5 돈 초기화 하는 방법입니다.


▲ GTA5 돈이 너무 많아요 ㅠㅠ 돈이 많아서 싫은적은 이번이 처음이야!


시작부터 주머니에 50만 달러... 약 6억이 들어있음ㅠㅠㅠ 노잼


여튼 GTA5 돈 초기화 하는 방법


주식을 사고 그냥 냅두세요.


ㅋㅋㅋㅋㅋㅋㅋ주식 = 패가망신ㅋㅋㅋㅋㅋ 반박불가


GTA5 주식 사는 방법은 핸드폰으로 인터넷 열어서 증권거래 사이트 들어간다음 아무 회사 주식이나 겁나사시면 됩니다. 그러면 보유하고 있는 돈이 모두 사라지게 되는거죠 +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