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고깃집 알바 후기 - 고기집 서빙 아르바이트 후기 모음.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고깃집 알바 후기 - 고기집 서빙 아르바이트 후기 모음.

도드! 2016. 3. 15. 09:55
반응형




고깃집 알바 후기 특히 고기집 서빙 아르바이트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고깃집 알바는 어떨지 궁금하군요.



규모가 좀 큰 프렌차이즈식 고깃집 알바



주방은 힘들지만 서빙보단 마음이 편하다고 한다.



술을 서빙하다보니까 고깃집 알바를하면 여러 진상도 만나는듯한데

다음은 고깃집 알바가 만난 진상글을 읽어보자







ㅋㅋㅋㅋㅋㅋ미친 이해가 안되서 한참 다시봤는데 


여자가 2500원에 500원 동전 그거 받기싫어서 

3000원으로 달라는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바가 2000원줘서 면전에서 욕함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런사람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버리고싶었다



고깃집 서빙알바에대한 짧은글인데 불조심. 레알조심...



고깃집 알바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만만한 일이 결코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알콜중독새끼들 알콜가져다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노가 느껴진다.)



서빙도하고 불판도 닦고 힘들어 ㅠㅠ



서빙이 처음이라면 고깃집 많이 힘들수있으니 주의.



고기집 서빙 아르바이트가 뭐하냐고? 나르고 나르고 또 나른다고 한다.



이건 고깃집 불판닦는 알바한 후기같은데... 기계랑해도 보통힘든게 아닌듯하다.



고깃집 서빙알바하면 운좋으면 팁도 좀 받는다고 한다.




고기집 알바, 고깃집 알바 후기 결론

- 바쁜 타임 (당연히 이때 알바쓰겠지) 쉴틈이 없어서 힘듬, 육체적으로도 힘들지만 술판매하는 특징상 진상 상대해야해서 정신적으로 힘들수도 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