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주유소 알바 후기 - 셀프주유소 아르바이트 꿀빰?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주유소 알바 후기 - 셀프주유소 아르바이트 꿀빰?

도드! 2016. 3. 14. 02:21
반응형




음 이번에는 음식점을 다시 벗어나서 좀 대중적이지 않은? 주유소 알바 후기를 알아볼까합니다.


주유소 알바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주유소 알바 후기들 보면 여자분 미성년자분 많이들 하시는 알바인듯



가솔린인지 디젤인지 잘 구분하고 넣어야 한다고 한다.


일은 차 많을때 빼고 힘들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사람을 잘만나야 한다고 한다.




음... 아마도 숙식제공하는 장기 주유소 알바같은데 술담배 좀 눈이 찌뿌려지네

(돈 열심히 버는게 목적이지 모여서 술담배 그것도 많이...-_- 극혐)


다음은 주유소 알바를 한다면 보게될지 모를 주유소 진상에 대한 글이다.



셀프 주유소인데 셀프 못하겠다고하는 손님들.


그런데 


주유소가 셀프면 알바는 뭐하는 역할이지?



아재들이 주유소 알바한다고 한심하다면서 훈수두고 공부안했다고 뭐라고 한댄다.

한국인종특 레알씹극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넣을껀데? ㅋㅋㅋㅋㅋㅋㅋ



카드를 면상에 던진 손님을 만났다고 한다. (별미친놈들을 다보겠네)



생각보다 자주 있는 욕설하는 손님



사람 상대하는 일이 생각보다 훨씬 더럽고 짜증난다. << ㄹㅇ



차라리 공장이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편하다고 한다.



셀프 주유소 알바 후기인데 셀프라고 편하지 않다고 한다.



셀프라도 할일은 많다. 돈을 괜히 주는게 아님.



다음 주유소 알바 후기 "그곳"의 글인데 역시 진상 손님에 관한 글이다.



자기차 디젤 가솔린 구분못하는 놈부터 그냥 출발하고 뭐달라는 뽐거지 부터 주유기 잡고있다고 뭐라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주유소 기름냄새 나도 이게 왜 후기글에 안올라오나 궁금했다



아 말투보니까 여성커뮤니티 카페 그곳...으ㅅ..



기름에 노출되면 기름독이 오른다고 한다 세상에



휘발유 경유 구분하는게 그렇게 중요하다고 한다. 200만원이 깨진다는데...



쓰지말긔확긔냥 ㅅㅂ


월급제로 돈모으러 숙식하면서 하는 주유소 알바는 돈 정말 잘모인다고 한다.

(오래 근무하고 돈쓸일 없으니까)



주유소 알바 후기 결론

- 주유소 알바 일은 차 많으면 힘들고 없으면 꿀빰,

직접 사람대하는 서비스 업이다 보니 맘고생 있을 수 있으니 주의.

그리고 기름 냄새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