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이마트 알바 후기 - 매장관리 진열, 이벤트, 주차 요원 알바등등!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이마트 알바 후기 - 매장관리 진열, 이벤트, 주차 요원 알바등등!

도드! 2016. 3. 11. 08:56




대형 마트중 아마 한국에서 규모가 가장 큰건 이마트 일것같은데요

이마트 알바 후기를 통해 이마트 알바는 뭘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이마트는 이마트 알바 전부 직영관리한다고 들음



이마트 진열알바인듯한데 농수산 파트가 헬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




진열? 흠... 안해봤지만 그렇게 바쁘지도 어려울것 같지도 않은 느낌인데


다른 이마트 진열 알바 후기를 읽어보자



* 클릭하시면 잘보입니다. X크기가 너무 크게 캡쳐됬네유



몸을 계속 바쁘게 움직여야한다고 한다. 


다음은 이마트 면접글




안돼요 몰라요 없어요...이마트 3불용어라는데 뒤에 -요가 아니라 -읍니다 붙이면 사용가능할것 같은데?


아 참고로 이건 앞에서본 진열이 아니라 이마트 알바 세일즈? 판매 파트.



타고난 과일장수.jpg



시식 판매 알바는 매출에 따라서 페이도 증가한다고 한다.



역시나 있는 진상 손님과 노숙자 -_-


이마트는 대형 마트라서 정말 파트가 많은데 이번에는 이마트 주차 요원 알바 후기를 보자





흠... 한시간 단위로 두명이서 교대로 일하는구나.




ㅋㅋ 깨알같은 부수입이 있는 주차 알바



이마트 알바는 성인만 가능한 알바




이마트 주차요원 알바의 장단점 정리.



물건 나르는 물류 알바를 했는데 다른 물류 알바에 비해 복잡하지만 힘들진않다고 한다.



검품알바가 꿀이라는 간략한 글 어딘가 진심이 느껴지지않음? (함정일수도 있어)


마치며 나무위키에 이마트 알바 정리글을 읽어보자



이마트 알바 전직1 : 매장관리, 진열알바



알바는 마치 그림자 정부같은 느낌


손님 입장에서는 있는듯 없는듯 하는거 없는것 처럼 보이는데 사실 뒤에서 모든것을 관리하지.



이마트 알바 전직2 : 검품 물류


물건나르고 분류하고 검사하고 하는 일


이마트 알바 전직3 : 보안


보안이거 해보고싶다ㅋㅋㅋㅋㅋ 꿀빨것같에


손놈이야 뭐 프로토콜대로 처리하거나 관리자 부르면 되니까 뭐



이마트 알바 전직4 : 행사 판매 판촉 시식



이마트 판촉 판매 알바는 아웃소싱으로 고용한다고 한다.



개념없는 젊은 주부와 상식없는 노인이 주요 손놈이라고한다.


ㅋㅋㅋㅋㅋ이 카테고리 포스팅할때 편의점에서 시작해서 진상의 왕중왕인 취객이 없다는것을 다행으로 여겨야한다고 봄. 편의점알바 후기 다시 생각해보니까 편의점알바가 진상에 취약할수밖에 없는게 대부분

혼자 근무하고 외진곳에 있어서 그런듯.




생활 행사 아르바이트는 꿀을 빨수도있다.



이마트 알바 전직5 : 캐셔


캐셔도 알바구나 직원인줄 알았는데...아마도 가장 희귀한듯?



이마트 알바 후기 결론

- 다양한 전직 자유도, 신세계가 운영하는 대기업이라 믿고 가능, 바쁘다는것은 공통점.

개인적으로 음식점이나 편의점보다 이마트 알바가 괜찮은 느낌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