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용사 마법부여 - 용사 인챈트 AD정글러 아이템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롤 용사 마법부여 - 용사 인챈트 AD정글러 아이템

도드! 2016. 3. 19. 12:58
반응형





도드의 롤 아이템 백과 2.0

마법부여 용사 (Enchantment :: Warrior)


용사 가격

2625 골드


용사 성능

공격력 +60

쿨다운 감소 +10%



롤 용사 인챈트 마법부여에 대하여


1. AD정글러 아이템인데..

롤 용사 마법부여는 생각해보면 스탯이 다른 마법부여, 인챈트에 비해 많이 구립니다.

포식자는 왕귀력, 잿불거인은 안정성, 룬의 메아리는 누킹...이건 그냥 AD에 쿨감 -_- 방관도 아니야 심지어ㅋㅋㅋ

(저는 이게 다 리신때문이라고 봅니다. 정글탓 ㄱㄱ)


2. 도마뱀 다시 내놔라 라이엇 나쁜놈들아

- 추억돋는 삭제된 롤 아이템 도마뱀장로의 영혼 정말 파랑이즈 할때 그렇게 꿀잼이였는데ㅎㅎㅎ

- 하악 도마뱀장로의 영혼 하악 보고싶다. 저는 마법부여 용사 인챈트에 예전 도마뱀장로 물뎀시 트루데미지 도트로주는 패시브 다시 달아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