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카 아트록스 인게임 - 로봇 아트록스 스킨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메카 아트록스 인게임 - 로봇 아트록스 스킨추천!

도드! 2016. 3. 24. 12:32
반응형




아트록스 스킨중 최고라고 볼수있는 메카 아트록스 (Mecha Attrox)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메카 아트록스 가격

1350RP


메카 아트록스 스킨 컨셉

- 롤 챔프들 메카닉화 기계화 프로젝트의 일부로 빅토르의 배틀캐스트 군단이나

사악한 광물에 오염된 이터늄스킨과는 다른 계열인 퍼시픽림 컨셉 계열의

아트록스 스킨입니다.



건담-메카닉 좋아하시는분들은 환장할만하게 잘만든 로봇 아트록스



메카 아트록스 인게임 W 킨 모습입니다. (추가 데미지)


녹색이 피흡이고 주황색이 딜입니다.




메카 아트록스 인게임 패시브 발동

- 부활!



평타 모션은 바뀌는거 없는데 더 멋있음





메카 아트록스 인게임 Q

- 이펙트가 여러모로 많이 바뀌었네요.



메카 아트록스 인게임 E

- 기묘한 삼각형 삼각뿔 스킬. 이거 두갈래 안에있어도 맞습니다. ㅠ



메카 아트록스 인게임 R

- 아트록스 각성



전체적으로 붉은색으로 오버히트된 모습



뒤에 부스터가 작동하면서 날아댕기기 시작하는데 색도 그렇고

호리호리한게 스타2 자치령 사신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에서도 부스터가 나오네요.



메카 아트록스 일러스트

- 퍼시픽림의 영향을 받아 만들어진 메카 스킨으로 럼블이 탑승하려는 모양이네요.

- 주인공이 타는 예거 집시데인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듯합니다.


메카 아트록스 스킨 추천및 평가

- 음성 이펙트 텍스쳐 모델 안변하는게 없는 전설급 스킨으로 다른 메카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비싼 가격만큼 제값을 하는 멋진 아트록스 추천 스킨입니다. (다만 챔프 자체가 좀 고인이라는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