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무라마나 - 롤 아이템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무라마나 - 롤 아이템

도드! 2014. 6. 11. 16:14
반응형



무라마나란 무엇인가?


롤 처음했을때 있는지도 몰랐는 변신형 아이템들이 있었으니


첫번째가 대천사의 축복


두번째가 무라마나였다. 


처음보고 나는 우왕님아 그거 어디서삼? 이랬짘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카오스 처럼 비밀상점이라도 있는줄)


무라마나란 마나무네(여눈칼)에서 업그레이드되는 변신형 아이템이다.

마나스택 700을 채운 마나무네를 가지고 있으면 저절로 변신하는 방식이다.





아이템등급 : 신화

능력치 : 마나 +1000, 공격력 +40, 5초당 7 마나회복.

무라마나 패시브 : 최대마나의 2%를 추가 공격력으로 제공받음.

무라마나 토글 : 현재마나의 3%를 소모해서 그 두배 만큼 물리데미지를 줌.

(모든 단일 타겟 스킬이나 평타에 적용됩니다.)

(토글 : 클릭하면 활성화되고 다시 클릭하면 비활성화 됨)


팁1

무라마나는 토글이 참 특이한데  한가지 주의할점은 마나가 떨어지면 토글 데미지의 효율도 떨어진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미니언 먹을때는 무라마나를 끄고 먹어 마나를 아끼도록 하자. 


팁2

무라마나의 토글을 키면 자신의 손이나 무기에서 파란 빛이난다. (이즈리얼한테 잘어울림 ^오^)


팁3

무라마나 스탯보면 공+20 이지만 이거 마나무네하고 합쳐서 계산해야 하므로 총 +40이 맞음


팁4

무라마나 패시브는 마나무네랑 동일하므로 별로 가치있지 않음. 무라마나는 토글때문에 쓰는거.





무라마나를 가면 좋은챔프

: 마나소모량이 크고 스킬 쿨다운이 매우 짧은 AD 챔피언들!


1. 무라마나 이즈리얼 : 파랑이즈... 무슨 말이 필요할까 ㅇㅅㅇ;

2. 무라마나 우르곳 : 무라마나만 뜨면 고인에서 준고인으로 변신

3. 무라마나 우디르 : 스택쌓기 좋고 폼 변신도 좋고 나오기만하면 호랭이 변신상태에서 토글이 두번찍 터짐 ㄷㄷ

4. 무라마나 징크스 : Q가 마나를 먹기때문에 무라마나 완성이 의외로 이즈리얼보다 빠를수 있음. 

5. 무라마나 애쉬 : 징크스랑 마찬가지로 만들기가 나쁘진 않으나...기묘한 딜로스가...

6. 무라마나 라이즈 : 무라마나 라이즈는...아직도 실험중에 있는 실험체라고 봄...예전에 어떤 미친 라이즈놈들 봤는데 대천사하고 무라마나를 동시에 가드라고 ㄷㄷ 라이즈 콤보넣을때 평도 항상 넣으므로 완전 트롤은 아니라고 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