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GTA 라디오노래 2개 Kelly Rowland Work와 PONY 본문

창고/DOD RADIO V2

GTA 라디오노래 2개 Kelly Rowland Work와 PONY

도드! 2016. 6. 9. 14:03
반응형




솔직GTA 라디오노래는 대부분 안좋다.


당연히 GTA 개발사에서 노래 구입해야되서 로열티가 낮은 쪽 노래들을 구입해서 그런것같은데 여튼 대부분은 그렇게 좋지못하다. 그래도 몇개는 참좋은데 GTA4의 Teenager - Pony와 GTA5의 Kelly Rowland - Work (Freemasons Remix)가 그렇다.


내입맛에 맞는 노래라고 해야되나. ㅎㅎ




GTA 라디오 노래 모음 두개


1. Kelly Rowland - Work

- 도입부 아랍스러운(?) 이국적인 느낌이 정말 특이함

- Do it baby get it baby check it baby


2. Teenager - Pony

- 뭐 노래에 "포니"가 들어가? 오홍이 내사랑 포니들이 가사에 들어가는데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잖아.

PONY PONY ASS IS WHAT YOU WHAT YOU WANT 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반박불가. 사랑하는데 어쩌라고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