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그림자 왕자 말자하 인게임 - 말자하 스킨 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그림자 왕자 말자하 인게임 - 말자하 스킨 추천!

도드! 2016. 6. 16. 05:25
반응형



말자하 보통 레귤러 스킨인 그림자 왕자 말자하 (Shadow Prince Malzahar)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그림자 왕자 말자하 가격

- 520 RP


그림자 왕자 말자하 스킨컨셉

- 좀더 밝고 고운 비단옷을 입은 말자하? 왜 그림자 왕자인지는 나도 모르겠다 -ㅅ-

그림자 왕자면 좀 어둑어둑하게 디자인해야 되지않을까?



100% 색깔놀이. 기존 스킨에 비해 밝은 하얀색과 금색 비단을 걸친 모습.



패시브 켜져있을때는 일반스킨과 차이를 구분하기 힘듬



패시브 까지면 스킨인거 알아차림.



그림자 왕자 말자하 인게임 W

- 공허충 모델변화나 스킬이펙트 변화없음.



그림자 왕자 말자하 인게임 Q

- 보이드 게이트



그림자 왕자 말자하 인게임 E

- 북미애들은 에이즈라고 부르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자 왕자 말자하 인게임 R

- 우리편 알리스타가 카운터가 될수있는 스킬. 장판 벗어날경우 딜안들어감 ㄷ_ㄷ



그림자 왕자 말자하 일러스트

- 페르시아의 왕자 느낌나는 일러스트 어딘지는 모르겠으나 궁전위를 날아다니고 있는 말자하


그림자 왕자 말자하 스킨추천및 평가

- 기본 말자하스킨으로 정말 있는 그대로 색칠놀이인 창렬스킨. 그렇다고 레거시도 아니니 참.. -_- 희귀성이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말이야. 그래두 인게임 자체가 그렇게 나쁘지않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