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EA 엑세스 매스이펙트2 DLC 시발 진짜 - 바이오웨어 DLC 장사질 개빡 본문

창고/게임

EA 엑세스 매스이펙트2 DLC 시발 진짜 - 바이오웨어 DLC 장사질 개빡

도드! 2016. 6. 18. 22:49
반응형




매스이펙트2 DLC 시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빡친다.ㅋㅋㅋㅋㅋㅋㅋ


빡침포인트1

매스이펙트 트릴로지 3만원에 샀는데 매팩2 에 DLC전부 미포함에 DLC가격 다합쳐 봤더니 최소 2만 5천원 추가로 나갈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스이펙트3 DLC까지 하면 트릴로지 가격만큼 더 나가게 생김ㅋㅋㅋㅋ앜ㅋㅋㅋ

그렇다고 게임을 반쪽만 할수있는 노릇도 아니고 재대로 즐기고 싶은 겜덕후라 마음에 갈등이 생김


빡침포인트2

좀있다 EA 엑세스라는 월 5000원 게임구독하면 EA게임 즐길수있게 해주는 서비스에

매팩 디럭스로 3부작 다 추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00원에 여러가지 게임 다 접속가능

(아 난 3만원 주고 샀다고 ㅅㅂㅠㅠㅠㅠㅠㅠ)


빡침포인트3

배아픈건 뒤로하고 그 속에 매펙 3부작 디럭스로 들어있는거보고 오오 하고 EA엑세스가입했는데

노림수였던 매팩2 DLC는 하나도 안들어가있음 ^오^ (디럭스 에디션에 대해서 잘 안알아보고 바로 결제한

내잘못도 있음ㅠ)


그래도 EA 엑세스 좀 혜자끼가 있어서 배필하드레인 타이탄폴 심시티 일단좀 빡이용해서 한달만하고 

구독 끊을 계획. 후후



여튼 내가 화가난 이유는 이거임


5-6년 지난 게임인데ㅔ DLC 하면 최신게임만큼 돈을 내야하는게 너무 억울하다.


+ 예상치못한 추가 지출을 해야 게임을 더 깊고 즐겁게 즐길수있게해놨다.


ㅠㅠㅠㅠㅠㅠ그리고 왜 치사하게 게임을 쪼개서 파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 꼽으면 안사면 그만이기도 하겠지만 숨겨진 이야기 뒷이야기 안할수가 없잖아? ㅠㅠㅠㅠ비매너 장사질의 극치, 만약 게임하나가 N원이면 게임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전히 즐기겠다 해서 DLC포함 실질가격은1.5N ~ 2.5N이라는 말 ㅠㅠㅠㅠ어휴ㅠㅠ DLC이딴거 없이 그냥 확장팩 하나 깔끔하게 내던 시절이 그립다.


DLC만든놈 = 게이머의 천하의 원수 개역적놈.


바이오 웨어 DLC 장사질은 인퀴지션에서 결말을 DLC로 팔아먹는 충격적인 행위에서 눈치 챘었지만...

하 알고도 또 당하는 느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