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늪지의 은둔자 케넨 - 희귀 케넨 레거시스킨 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늪지의 은둔자 케넨 - 희귀 케넨 레거시스킨 추천!

도드! 2016. 6. 20. 16:36
반응형



이런 스킨이 있는걸 처음알아서 써보는 케넨 스킨인 늪지의 은둔자 케넨

(Swamp Master Kennen)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늪지의 은둔자 케넨 가격

520RP


늪지의 은둔자 케넨 스킨 컨셉

스웜마스터 케넨 ㅋㅋ 늪지에 은둔한 고수 은둔고수 캐넨 >_<



늪지의 은둔자 케넨 스킨 텍스쳐 리메이크 전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메이크전 주름보소ㅋㅋㅋㅋㅋㅋㅋ



은둔자 느낌은 리메이크전이 더 잘나네요.



그나저나 늪지의 은둔자 케넨 특징은 눈이 매섭게 생겼다는거하고 피부가 녹색 복장은 스타워즈 요다나 제다이같은 약한 베이지색을 입다는것



늪지의 은둔자 케넨 일러스트

- 배경이 동양식 정물화느낌의 케넨 일러스트


늪지의 은둔자 케넨 스킨추천및 평가

- 레거시 희귀 케넨스킨으로 개인적으로 있는지 조차 몰랐음. 롤 좀 오래했는데 이정도로 안보인거면 희귀성은 있는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