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심즈4 DLC 가격 확장팩 가격이 너무 비싼거아닌가? 본문

창고/게임

심즈4 DLC 가격 확장팩 가격이 너무 비싼거아닌가?

도드! 2016. 9. 2. 23:06
반응형




심즈4 DLC가격 확장팩 가격


- 심즈4 추가 다운로드 컨텐츠 가격들이 너무 비싼거아닌가?


246,400원


게임 하나의 가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지털 인형놀이의 위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나온 심즈4의 본편 + 모든DLC + 아이템팩 합치면 저정도 가격이 나옵니다.

(그리고 심즈5 나오기전까지 아니 그후에도 계속 증가할겁니다.ㄷㄷ)


게임하나에 24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게임 덕후지만 순간 움찔하게 만드는 가격이 아닐수없습니다.

훌륭한 컨텐츠 사후서비스 네 다좋아요 그런데 게임하나에 24만원이라니ㅋㅋㅋㅋㅋㅋ햐


심즈4 DLC가 이렇게 비싼이유는 간단합니다.


심즈라는 컨텐츠 자체가 유일무이한 황금알을 낳는 거위이며

이렇게 비싸도 헠헠하면서 구매해줄 팬이 진짜 말그대로 "산처럼" 쌓여있기 때문이죠.


포럼에서 심즈 시리즈 DLC가격에대해 팬들이 가지는 생각은 이렇습니다.


원래 부터 그래서 ㄱㅊ

게임이 재미있으면 가격따윈 상관없어

내 심이 행복하고 즐거워한다면 가격따윈 상관없어

내가 즐거우면 되지 뭐


캬 ..


심즈는 앞으로 계속나올겁니다. 심즈5 심즈6 심즈7...

돈이 되는데 안만들 이유라도?

(기술도 발전할거구요.)


개인적인 바램으로 이렇게 컨텐츠 나눠팔고 더해팔고할거면 크게 심즈 시즌패스 10만원에 내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 EA성님들 자비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