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심즈4 스튜디오 머리색깔 만드는방법 - feat 애플블룸 마이리틀포니 심즈!! 본문

창고/심즈4

심즈4 스튜디오 머리색깔 만드는방법 - feat 애플블룸 마이리틀포니 심즈!!

도드! 2016. 9. 9. 19:00
반응형




심즈4 스튜디오를 이용해서 심즈4 머리색깔 만드는방법 !


1) 심즈4 스튜디오를 다운로드하세요.


가입하고 그러는거 귀찮으니 분할로 올려드립니다 <3


InstallSims4Studio_v2.7.0.9 (Jackpot) (2).vol1.egg

InstallSims4Studio_v2.7.0.9 (Jackpot) (2).vol2.egg




2) CAS 버튼을 눌러줍니다.

- 눈색 바꿀경우 Add CAS Part를 선택해야하고 머리색을 바꾸려면 Create CAS Standalone 을 선택해야합니다.


3) 기반으로 사용할 모델을 불러옵니다.


4) 모델이 사용중인 텍스쳐를 Export 해서 내보내줍니다. (png 형식 추천)


5) 김프나 포토샵으로 해당 텍스쳐의 색깔을 바꿔줍니다.

- TIP : 포토샵일 경우 마술봉툴로 선택한다음 이미지 -> 조정 -> 색상대체 옵션 활용.


6) 다시 심즈4 스튜디오로 돌아와서 5번에서 만들어준 텍스쳐를 불러와줍니다.


7) 저장합니다.


8) 저장된 package 파일을 [문서 > 일렉트로닉아츠 > 심즈4 > 모드즈]에 넣습니다.


9) 심즈4를 실행해서 확인합니다.





애플패밀리 막내 긔염둥이 애플블룸



마이리틀포니 심즈 - 애플블룸


awww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눈색도 바꿔봤는데.. 제가 잘못만들었나 밝은 오렌지색이 인간한테는

실제로 그렇게 잘어울린건 아니여서 그냥 밝은 갈색으로 함. (너무 들고양이 같다고 해야하나ㅋㅋㅋ)


여튼 색바꾸는건 이렇게 간단히 할수있습니다!


ㅎㅎ 세상에 마침 리본묶은 머리가 딱있구마잉!!

(그것도 여자어린이 칸에 있는거보니까 이거 딱 애플블룸 보고 만든듯??

심즈 CAS 제작팀내에 브로니있는것같다 +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