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넷
김프로 풀, 흙 그리는 팁 본문
김프로 풀, 흙 그리는 팁
필드 그리는 법
흙이나 풀 기본 색을 깐다. (녹색, 갈색..)
팬 도구 : 스폰지(Sponge 01)를 선택한다.
[종횡비 -0.50]
[각도 3.0]
이후
닷지-번으 혹은 직접 색을 좀 추가한다.
이후 문지르기 도구로 합쳐준다.
문지르기를 적게한경우 지저분한 모래형 흙지형을 만들수있었다.
약간 고운 느낌의 흙 필드
흙필드위에 연두색-녹색을 깔고 비벼준 잔디 풀 필드
반응형
'창고 > 게임 제작 [시즌2]'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개발 일지#11 - 유니티 마우스 스크롤 마우스 화면 카메라 움직임 시스템 (0) | 2016.10.15 |
---|---|
게임 개발 일지#10 - 유니티 체력바를 만들어보자 + 쉴드 매커니즘 (1) | 2016.10.11 |
게임 개발 일지#9 - 유니티 2D 미사일 투사체 원거리 공격! (1) | 2016.10.10 |
게임 개발 일지#8 - 유니티 공격 시스템 (0) | 2016.10.10 |
게임 제작 일지#7 - 유니티 네비게이션 2D 패스 파인딩 길찾기!! (2) | 2016.10.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