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공군 꿀 공군은 과연 꿀인가? - 공군의 장점 꿀빠는 군대이야기! 본문

창고/공군

공군 꿀 공군은 과연 꿀인가? - 공군의 장점 꿀빠는 군대이야기!

도드! 2017. 2. 13. 20:22
반응형





공군꿀? 공군이 꿀빤다? 공군 장점, 꿀에대한 이야기


공군 편한가요?


오늘은 이 질문에 대해 대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어찌됬던 군대는 사회보다 편하지 않습니다.


일단 공군의 장점을 한번 써보겠습니다. (개짬찌이지만)


1. MP3 반입가능

- 음악이란 제게 삶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이며 자신을 정의하는것이며 영감의 근원이며 새로운 희망과 생각 아이디어의 원천이였습니다. 군대안에서 저만의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수있다는것은 엄청난 힐링입니다.


2. 휴가와 외박

- 6주에 한번씩 최소 2박 3일을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연가는 31개이며 마음대로 계획해서 붙일수있습니다.

위로휴가와 포상휴가를 얻어 더 붙일수도 있습니다. 





3. 비전투 인원

- 공군은 서포터입니다. 거의 모든 공군은 파일럿과 전투기를 띄우기위해 동원되는 인원입니다. 

고로 전투를 행하지않는 비전투인원으로 분류되어 육군보다 각종 훈련을 덜 받는 편입니다.


4. 여가시간과 남는 시간 

- 육군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출퇴근 개념으로 거의 확실히 보장은 됩니다. 

거기에 공군 특기와 자대를 잘받으시면 일과시간 동안에도 꿀을빨게 됩니다. ㄷㄷ 

이부분은 나중에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


5. 자기계발

- 공군왜왔어요? 

- 자기계발을 할수있기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꿀빨러왔으면서 


하기나름입니다. 정말. 이병 일병때도 가능. 안해서 그렇지


6. 하프 지원병

- 공군은 선발과정과 경쟁을 뚫고 모두 오고싶어서 온 사람들입니다. 

고로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괜찮습니다. (타군 비하 아닙니다. ㅈㅅ)



음... 빌어먹을 청소시간이 다가오니 이만 글은 여기서 급하게 줄이고 


다음글에서 공군의 단점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x_x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