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넷
6. 유니티 리모트 렉! Unity Remote 유니티 최적화 기법1 본문
6. 유니티 리모트 렉 프레임드랍 해결법
유니티 리모트로 테스트하는데 렉이 걸린다구요?
Edit > Project Settings 에서 Remote 부분에서 Resolution 부분을 Downsize로 테스트 해봅니다.
그래도 렉이 심한가요?
그렇다면 게임자체가 유니티 모바일용 최적화가 안되서 그런겁니다. -_-;
분명 PC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폰이나 테블릿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프레임드랍, 렉이 발생한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개발자의 잘못입니다.
가장 첫번째 유니티 모바일 최적화 권장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니티 모바일 최적화 권고사항 1 : 모바일용 셰이더 Mobile/Particle/VertexLit Blended 사용
렉이 발생한다면 분명 거의 대부분은 그래픽적인 사양한계에서 비롯된것일겁니다.
고로 모든 메터리얼의 셰이더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Mobile/Particle/VertexLit Blended 로 바꿀것을 권장드립니다.
그 이상은 나중에 더 써보도록 하죠.
반응형
'창고 > 게임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8. 유니티 모바일 최적화 - 유니티 Clear Flag, 스카이박스 설정! (0) | 2018.03.03 |
---|---|
7. 유니티 모바일 최적화 배치 Batches Tris Verts ! (0) | 2018.03.03 |
5. 유니티 리모트 Unity Remote - 유니티 모바일 테스트 환경구축하기! (0) | 2018.03.02 |
4. Please set your bundle identifier 유니티 빌드에러 해결2 (0) | 2018.01.30 |
3. Unable to list target platforms 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딩 에러해결하기 (0) | 2018.01.3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