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로스트아크 OBT - 로스트아크 오픈베타 날짜, 로스트아크 무료? 본문

창고

로스트아크 OBT - 로스트아크 오픈베타 날짜, 로스트아크 무료?

도드! 2018. 10. 2. 11:41
반응형





Lost Ark


정말 오랜만에 나온 국산 RPG 신작 로스트아크 OBT 시작하면 바로 해볼 생각인데


과연 언제일까요?

로아


로스트 아크 OBT 날짜, 로스트아크 오픈베타 날짜11월 7일 수요일로 결정되었습니다.


로스트 아크는 현재 클로우즈 베타 CBT가 진행중인 게임인 무료 국산 게임입니다.


로스트 아크 무료?


네 무료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 관심이 가네요.


분명 치장아이템 팻 탈것 랜덤박스 강화관련 아이템 팔건 분명하지만 관심이 갑니다.


(공짜 +ㅅ+)




국산 rpg의 힘을 테스트 해볼 로스트 아크 오픈베타 날짜는 11월 7일로 정해진 상태에서


제가 "국산게임"임에도 뒤늦게 로스트 아크에 관심이 가는 이유


1. 최신의 새로운 게임

- 국산 RPG 게임이 보여줄 수 있는 최신 경향과 "최선"의 그래픽과 연출, 기술력을 시험해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앞으로 전역도 하고 국산 새게임도 해봐야되니까 요놈으로 골랐네요.


2. 무료 게임

- 높은 접근성!


3. 디아블로 같다.

- 제가 좋아하는 뷰인 탑다운RPG!! 디아블로 같지만 어딘가 다른 분위기 연출 좀더 밝고 

판타지스러운 과장된 액션. 과연 실체가 어떨지... 둘을 비교하고 얼마나 로스트 아크가 첫인상이 주는 

디아블로의 테두리를 깨고 진보를 이루어 졌을지도 좋은 관전 포인트일듯 하네요.


4. 레이드, 협동 시스템이 어떨지 궁금하다.

- 이런 핵앤슬래쉬의 고질병이 솔플위주고 클래스별 협동 구현이 힘들다는건데 얘는 어떻게 했을지


5. 시네마틱과 세계관  

- 기술력 연출 이펙트 액션 높은 점수 주고 싶은데....음... 

인게임 시네마틱하고 세계관, 스토리텔링이 어떨지 궁금하군요. 

일단... 아크가 뭐죠? .. 방주인가? -_- 

트레일러 시네마틱 보지만 저는 아직도 ARK가 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