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코그멍 인게임 가격 - 긔여운 멍멍이 강아지 코그모 스킨추천! 본문

창고/스킨 연구소

코그멍 인게임 가격 - 긔여운 멍멍이 강아지 코그모 스킨추천!

도드! 2018. 10. 29. 08:52
반응형






코그멍 Pug'Maw 스킨의 가격과 인게임 이미지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코그멍 가격, 코그멍 얻는법


코그멍 가격은 975RP 입니다.



코그멍 스킨 등급


에픽 ]



코그멍 추천도


1.5등급 - 기여어 ]





코그멍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그멍은 강아지 멍멍이 컨셉으로 제작된 기발한 코그모 스킨입니다.



코그멍의 영어명칭은 퍼그모 입니다. 둘다 언어유희죠. 잘지었습니다.



코그멍은 975 RP 치고 상당히 디테일한 스킬효과 변경점과 평타 투사체 변경, W 사용시 사운드 변화까지 찾아볼 수 있는 멋진 코그모 스킨추천으로 더할나위없이 완벽합니다.



코그멍의 E는 멍멍이들이 좋아하는 침뭍은 테니스를 날립니다.



궁도 침이 가득한 테시스공이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귀엽긴한데... 좀 더럽죠 'ㅅ';;



코그멍 패시브 사망은 좀 특별합니다.


본래 머리가 깨져서 척수가 보이면서 죽는데 이건 그냥 물폭탄이 터집니다.


동심파괴 ㄴㄴ



코그멍 총평

- 코그멍은 975RP 치고 정말 많은 변경점과 차이점을 가져갈 수 있는 코그모 스킨 추천으로 완벽한 스킨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