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로스트아크 소금거인 보상 - 로아 소금거인 위치 ㅇ_ㅇ ? 본문

창고

로스트아크 소금거인 보상 - 로아 소금거인 위치 ㅇ_ㅇ ?

도드! 2018. 11. 11. 08:27
반응형




로스트아크 소금거인 보상!

- 로아 소금거인 위치는 어디인가요?


로스트 아크 두번째 필드보스몹 소금거인을 잡아보았습니다.


로아에는 길가다보면 나오는 엄청쌘 몬스터가 가끔나오는데


첫번째로 잡은 몬스터는 낫휘두르는 공포의 루드릭이였죠.




로스트아크 소금거인 로아 소금거인의 위치는 아레갈 소금평원 마을 오른쪽 아랫쪽에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소금거인 공략?


제가 루드릭에서 배운바 저놈을 체력 X23일때부터 0까지 잡는것보다 다른 퀘스트를 하고 오는게 더 이득이라는것을 깨달은바. 저는 일단 처음봤을때 x22? x23짜리 피여서 그냥 무시하고 퀘스트 돌다가 돌면서 체크체크하다가 x8정도에 합류해서 잡았네요 ㅇㅅㅇ (얌체)


소금거인의 패턴은 루드릭보다 훠ㅓㅓ어얼씬 단순하고 쉽습니다.



로스트아크 소금거인 보상 이거 잡으면 뭐주나요 >_< ?


음... 저는 루페온 인장만 잔뜩 나왔네요. 

필드보스몹한테서 기대 ㄴㄴ 그냥 재미있는 체험하는겸해서 잡아보세요! 



(이것은 깨알홍보)


음 은템 얻고싶으면 빨리 메인쾌 진행해서 랩업하는게 더 이득인듯하네요 ㄱㄱㄱㄱ


아ㅏㅏㅏㅏ 나도 재미있게 잘하고시픈데 잘안되네용 ㅠㅅㅠ 

유튜브 스트리밍 잘하는 법을 벤치마킹하고 고안을 좀 해야할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