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로아 능력치 직업별 스탯 - 치명 특화 제압 신속 인내 숙련?! 본문

창고

로아 능력치 직업별 스탯 - 치명 특화 제압 신속 인내 숙련?!

도드! 2018. 12. 4. 21:44
반응형




로아 캐릭터 능력치 치명 특화 제압 신속 인내 숙련이 무엇인지 각각 알아봅니다.


로스트아크의 캐릭터는 총 6개의 스텟이 있습니다!


캐릭터 스탯보는 법은 P를 눌러서 캐릭터 정보를 열면 볼 수 있습니다.



로아 능력치1 : 치명


로아 '치명' 스탯 능력치는 스킬/평타에 적용되는 치명타 확률을 올려줍니다.

딜러에게 가장 중요한 스탯이 아닐까요.




로아 능력치2 : 특화


로아 '특화' 능력치 스탯은 클래스-서브클래스 고유의 능력, 스킬효과를 증가시킵니다.

로아 특유의 능력치네요 이런식으로 스킬 데미지 강화는 처음봅니다 ㅇㅅㅇ;




로아 능력치3 : 제압


로아 '제압' 능력치 스탯은 CC기에 걸린 적에게 주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잡몹 쓸어담을때 정말 좋겠네요!




로아 능력치4 : 신속


로아 '신속' 능력치 스탯은는 공속 이속 쿨다운감소를 늘려줍니다.

오 로아에 쿨감이 있을줄은 몰랐네요! 잦은 스킬사용과 생존 유틸에 유용한것 같습니다.




로아 능력치5 : 인내


로아 '인내' 능력치 스탯은 방어력 마법방어력 보호막-치유효과를 늘려줍니다.

로아의 유일한 탱 스탯이네요! 이걸 올리면 탱탱해지고 생존에 도움될겁니다!  



로아 능력치6 : 숙련


로아 '숙련' 능력치는 CC 지속시간을 늘려줍니다.

뭔가 딱보면 제작이나 채집에 관련된 비전투 느낌이 나지만 CC 시간을 늘려주는 특이한 능력치 입니다.




로아 능력치 클래스별 추천 총평


데미지 : 치명(1위), 특화(2위), 신속(3위), 제압(3위)

탱킹/CC/유틸 : 인내(1위), 신속(2위), 숙련(3위)   


사실 클래스별로 권장 스탯 능력치가 있다기보다 자기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맞춰서 찍는게 맞다구 보네요

로아에 포지션이나 이런게 정해진게 아니라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