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아이템 -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롤 아이템 -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도드! 2014. 8. 22. 11:12
반응형






롤 아이템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입니다.

영어명은 Athene's Unholy Grail 입니다.


롤(리그오브레전드)내에 최강 마나 회복 아이템으로 마나를 소모하는 거의 모든

 AP 미드라이너가 선호합니다.



아이템 스탯

+60 AP

+25 마법저항

5초당 +10 마나재생

+20% 쿨다운감소


패시브 : 잃은 마나 1% 당 마나젠 1%씩 증가

패시브2 : 적영웅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기록할경우 최대 마나의 15%를 회복 



아이템 가격

2600 골드



아이템 팁


1. 성배의 패시브는 챔프가 가지고있는 총 마나 회복량을 "자신이 잃어버린 마나량"에 비례해서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지금 챔프 마나량이 0 이고 초당 3의 마나회복량을 가지고있습니다. 이때 성배 패시브를 적용시키면

마나젠이 100% 증가되어 초당 6의 마나회복량을 가지게 되는겁니다. 


2. 패시브 마나젠은 아테나의 부정한성배와 조화의 성배와 동일합니다.

- 부정한 성배를 들고있을때 조화의 성배보다 마젠이 높아보이는건 5초당 +10 마나재생옵션 때문입니다. 패시브는 동일합니다.


3. 성배의 마나젠 패시브는 베이가의 패시브와 동일합니다. 


4. 신지드궁, 블루버프, 베이가패시브, 마나포션등의 마나회복량 증가스탯과 함께 작용합니다. (마젠 뻥튀기)


5. 성배 패시브는 일시적 마나회복 스킬과 함께 사용될수없습니다.

- 예를들어, 마나를 채워주는 총명, 적을 죽이면 마나를 얻는 스웨인패시브나 카서스패시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