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블리츠 룬, 템트리 [시즌9] 이속 포식자 블리츠크랭크 레이싱로봇!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2

칼바람 블리츠 룬, 템트리 [시즌9] 이속 포식자 블리츠크랭크 레이싱로봇!

도드! 2019. 3. 11. 14:14
반응형






칼바람 블리츠 등급


[2등급 - 꿀빰]


시즌9 칼바람 블리츠 픽은 매우 좋은 탱-서폿 픽입니다.


Q = 1킬




칼바람 블리츠 룬


시즌9 칼바람 블리츠 룬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번 글 에서는 포식자 레이싱 블리츠크랭크 

이속 블크빌드를 추천해봅니다.


(가장 평범하고 무난한건 서폿 블리츠입니다. 

링크 : 꿀빠는 보호로봇 블리츠 )


네 룬 7개중 4개가 이속 관련이죠.

포식자의 장점은 Q에 엄청난 데미지가 실린다는것 외에 상대에게 공포감을 조성한다는 겁니다!


난 달려가기만 했는데 상대 플빠지고 난리 개꿀좸



칼바람 블리츠 템트리


칼바람 블리츠 템트리는 이속 탱 포식자용 레이싱 로봇 블리츠 템트리를 추천해봅니다.

1. 시작템
- 신속의 장화 + 포션

- 초반 미친속도로 압도한다.


2. 코어템

- 심연의 홀 : 드디어 마나가 안모자른다!

- 영광 : 나를 따르라 >_<

- 워모그 : 개꿀빠는 블리츠


3. 후반템

-  슈렐, 망갑 : 이속이속!

- 우리 캐리가 이쁘게 잘 플레이하면 기맹 ㄱㄱ




칼바람 블리츠 꿀팁


1. 시즌9 칼바람 블리츠 스킬 트리

- Q W E


2. 시즌9 칼바람 블리츠 플레이 조언

- 포식자 W를 키고 막 달가서 공포분위기 조성한다음 미친척 반대편으로 Q하고 웃으면서 도발하면 

애들이 더 무서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시즌9 칼바람 블리츠 추천 스펠

- 눈덩이, 점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