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2화]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공략 & 연재 : 캐릭터 생성 스텟 스킬추천 본문

창고/디비니티 1 [완]

2화]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공략 & 연재 : 캐릭터 생성 스텟 스킬추천

도드! 2019. 3. 12. 01:05
반응형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공략 연재


2화


초기 캐릭터 생성 스텟 스킬추천



이 언홀리한 게임은 4가지의 난이도를 제공한다.


탐험모드 : 유아용, 맵 탐험용


클래식 모드 : 그래도 봐준다는 틱의 말투가 마음에 안든다.


전술가 모드 : 지옥의 도전


명예 모드 : 언급불가 4차원 트와일라잇존급


덕후이기전에 사람이기에 게임은 전술가 모드로 진행한다.



캐릭터1. 도드


역할 : 지원 마법 / 소환


능력 : 완드, 지도력(리더쉽버프개꿀), 흙마법(거미) + 물마법(힐) + 사술(신성모독:뎀버프) 


재능 : 왕재수 + 악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계도 -40 ㅋㅋㅋㅋ비호감)


스탯 : 올지능 10 (+1)



캐릭터2. 애플잭


역할 : 몽둥이 전사


능력 : 중기병 한손 방패전문가 갑옷전문가 행운의 부적


재능 : 불량배 + 아나콘다


스탯 : 올힘 10


시작기술 : 돌격, 때려눞히기, 치료


* 반드시 몽둥이를 무기로하는 성직자로 할것. 

아나콘다 이펙트에 둔기 공격 크러싱은 언데드한테 데미지가 매우 잘들어감!



지옥을 헤쳐나갈 부부 소스헌터 도드와 애플잭 <3


준비완료!



카운실러 잭이라는 고위관료의 살인사건을 조사하라고 파견된 소스헌터 부부.


시작하자마자 왠 네크로멘서랑 마주치고 언데드 다섯마리에게 포위당한다.


이 게임에서 처음하게되는 전투! 


그러나 난이도가 전략가이면 


첫면부터 얼굴에 주먹을 갈겨버리듯 

플레이어 머리위로 독구름 수류탄을 던진다. ㅡㅡ 


애플잭이 여러가지 넉다운 눕히기 스킬을 보유했으므로 해골 지휘관이 

폭탄을 던지기전에 무력화 시키고 서둘러 제거하면 된다. 

(그게 아니면 초반에 골치아픔. 괜히 부활스크롤 나가거나 아이템 써야됨)


<그리고 이 게임 브금-로딩일러스트가 너무 끔찍하다! 왕좌의 게임 - TSFH 노래를 들으면서 하자. >



튜토리얼 던젼을 대충 훑어본다. 


딱히 어려울것도 없고 크립틱한것도 없다. 


하라는거 하면서 아이템 모으면서 돌면된다.


"이건 튜토리얼이라고!"


그리고 마지막에는 부활하는 해골이랑 싸우는데 이 파트는 기절화살을 쏘는 해골궁수가 나와서 조금 까다롭지만


거미를 소환해서 바디블록 시키고 넘어트리면 된다.


이 게임은 턴제라 CC가 진짜 더 중요함;;



던젼을 빠져나와 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위한 마을로 가는데 막아서는 주정뱅이들.


난이도가 높으니 쓸대없이 싸우지말자 'ㅅ' )/  


요기쯤 지나면 랩2 되는데 안정감을 늘리기위해 체력 1포씩 찍어준다.



그리고 다짜고짜 오크랑 인간 연합군이랑 해변 싸움도 시작되는데 


어짜피 리저네어 군단병 아저씨들이 알아서 하니까 너무 깊숙히 들어가지말고


 언덕에서 꿀빨자. ㅎㅎ (어짜피 경치는 공짜)



드디어 도시에 도착하면 왠 냥이가 맞이해준다.



옆에 불타는 배도 있는데 던젼에서 얻은 물풍선 던져주면 경험치 900 준다.


개꿀



요기 창고같은곳이 있는데



오크녀(실제)가 사랑에 빠져있다. 


딱하니 죽이지말자 ㅠ.ㅠ  꽁경치 ㄳ



그다음 쭉 가다보면 계단옆에 장의사의 집이 있는데


살벌한 관들하고 시체로 가득하다.



2층에가서 방에 막 들어가려고하면 무단 주거침입 했다고 싸움을 건다. 


(사실 의도하지 않았어)


ㅋㅋㅋㅋㅋ


어쩔수없다 바로 죽인다.


(응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에 침대에서 누워서 자보고 물건을 털어가자. ㅋㅋㅋㅋ


(정말 좋은 초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참고로 장의사 퀘스트 엔피씨인데 궂이 살려둘 필요없더라ㅎㅎ 

시체 있는곳에 장부 들쳐보면 인덱스 업데이트 됨ㅋㅋㅋㅋ잌 개꿀


(살인사건 조사하러 와서 살인함ㅋㅋㅋㅋㅋㅋㅋ)



쭉 돌아댕기다 주점에 들어간다. 


가기전에 왠 사이비 아저씨가 환상적인 5인이라는 컬트에 가입하라며 귀찮게하는데 

그냥 가입한다고 하자. ㅡ,.ㅡ



첫번째 동료 마도라를 만난다. 


화끈한 여전사 스타일에 미국 남부 사투리 서더너 악센트가 너무 매력적이다 >_<



그 다음 남쪽 군단 막사으로 가다보면 왠 여자가 철창에 갇혀있는데 영입해준다. 


와일드한 야생녀 !! 갸르릉! ㅇㅅㅇ! 


원딜, 궁수로 재격이다!



자 어느덧 풀파티 4인이 완성됬다. 


도드 : 버퍼 서머너

애플잭 : 부르져

마도라 : 부르져

야생녀 : 원딜


이제 필수 스토리 퀘스트인 제이크 살인사건을 할 차례다.


(애초에 쏘쓰헌터 주인공 부부가 파견된 이유이기도 하지.)


군단 본부로 가서 살인현장 봐도 되냐고 허락맡는다. 


(참고로 군단 사령관 저자식 게임 NPC중 역대급으로 개짜증나는 캐릭터임)



주점에 살인 현장 살펴보다가 벼락맞는다.



벼락맞고 이상한 우주 공간으로 순간이동 함


여긴 지옥인가요?



그곳에서 보게되는 파멸의 징조



살인 현장에 있었던 스타 스톤이라는 물체가 주인공을 이곳으로 보낸것이라고 한다.


어찌됬던 파멸을 막을 열쇠라는 암시.


 

의문만 커진채 다시 돌아와서 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는 쏘쓰헌터 일행.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공략 & 연재 다음화에 계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