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6화]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공략 - 머리가 없는 닉 본문

창고/디비니티 1 [완]

6화]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공략 - 머리가 없는 닉

도드! 2019. 3. 15. 15:46
반응형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공략 및 연재


6화


머리가 없는 닉


머리 없는 닉 퀘스트를 깨보자.


전에 기억하는지 모르겠지만 사이실을 돌아다니다 말하는 거대한 머리를 만난 적이 있다.

그 주인 찾아주는 퀘스트인데 진행은 이렇다.


1. 검은 만 탐험

2. 머리없는 닉(몸체) 만나기

3. 공연해서 사람들 주의를 끈뒤 머리 훔치기

4. 머리 반납해주기

5. 닉과 함께 해적 폰티우스 잡기


참고로 그 다음 검은 만의 사이드퀘로 사이실 숲 남쪽 등대 지하실에 

자기 아내 바람피웠다고 일부러 배 충돌시킨 미친 귀신놈이 있는데

해적 폰티우스 잡은뒤 얻는 열쇠로 검은 만 보스한테 가서 보스잡고 아내 영혼하고 재회시켜줄 수 있다.  



돌아댕기다가 미래를 보여주겠다는 사악한 조각상을 만났다.


그래 미래 보여줘바



???



미친 엔딩 크래딧을 띄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쾌



여튼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머리가 없는 닉을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4화에서 보듯이 오크동생시체 도굴한뒤 쭉 진행하면 오크정예석궁병 대장이 지키고있는 해골동굴이 있다 

그곳이 검은만입구인데 그곳으로 들어가서 오크, 언데드해적 뚝빼기 깨고 

북쪽으로 쭉 진행하면 해적 사무실(?)이 있는데 뒤로 통하는 문이 막혀있다.

텔레포트 스킬을 이용해서 동료를 넘겨서 문열게한뒤 엿같은 함정들을 빠른저장-로드를 통해 뚫고 

진행하면 드디어 머리가 없는 닉(몸체)를 만날 수 있다.



머리없는 몸체를 찾은뒤 이제 머리가없는 닉에게 머리를 찾아주어야한다.

사이실로 돌아간뒤 공연구역으로 가서 카타리나 공연마스터한테 나도 공연하고싶어요!!! 한다.

그 다음 소재를 찾으러 오크녀가 운영중인 도서관에 간다.


도서관에서 오크녀에게 책빌려도 되는지 물어본다음 "청중을 웃기는 법(?)"이라는 책을 찾는다 


(어딘가에 떨어져있다 + 이름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 불친절 공략 200%)


여튼 그 책을 읽어본다. 


(실제로 웃기다 부활하는 드워프 아내 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공연지역가서 공연을 하는데 머리없는 닉 공연 맨뒷줄에 갤리거라는 바람잡이도 고용해준다.



자 이제 공연 시작합니다.



사람들이 모여들고 공연시작. 


완벽한 공연을 하고싶다면 이야기를 기억해 놓는게 좋다.



엌ㅋㅋㅋ 드워프 아냌ㅋㅋㅋ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람들을 끌어낸뒤


분리한 파티가 머리를 훔치면된다.



다시 돌아가서 머리 돌려주면 합체한(?) 닉이 폰티우스 파이럿(본디오 빌라도 패러디 ㅡ,.ㅡ)

잡아달라고 한다. 그리고 닉 소환기술책을 준다. (개꿀) 


반드시 소환기술은 중첩이 안되므로 소환없고 AP남는 애한테 배우게하자.



해적 폰티우스를 만나는 방법은 해적 사무실에서 카메라를 좀 돌려보면 레버를 찾을 수 있는데 


(기본 시야각에서 잘안보임 이런 ㅅㅂ 미친게임을 보았나)


레버 당기면 여자그림이 움직이고 스위치가 나오고 그걸 누르면 검은만 깊은곳으로 내려가는 길이 열린다.



게딱지들과 싸워야한다. 징글징글




쭉 진행하다보면 엄청나게 많은 함정 스위치와 거대한 해골이 길을 막고있는데 빠른저장-클릭을 통해 

모든 스위치를 누른 상태로 놓고


이 빌어먹을 남쪽계단 왼쪽 구석탱이에 꽁꽁 숨어있는 피 묻은 스위치를 찾아서 눌러야 

거대 해골이 사라지고 보스 폰티우스에게 갈수있다. ㅡㅡ


(헬피쥐 ㅇㅈ)



폰티우스 보스전은 일단 분리한 파티한명이 가서 어그로 끌어서 전투시작한뒤 폰티우스가 광역 독기술쓰면 나머지 파티원들이 있는곳으로 도망치는 식으로 싸우면 된다. 그 다음 알아서 폰티우스 최대한 기절시키고 나머지한테 

유혹 챠밍걸고 하면 됨 ㅇㅇ 


그리고 반드시 싸우는 중간에 "닉"을 소환해야한다. 그래야 이겼을때 추가 경치를 얻을 수 있따



폰티우스 잡으면 키를 드랍하는데 키가지고 검은만에서 잠긴 문을 열고 거미 게딱지 보스를 잡을수있다 



근원의 악몽 이 자식 넉백이 안되지만 기절이 가능하다. 


참고로 아픈건 오히려 소환몹들이니 소환몹 먼저 제거하자.



거대 게딱지 잡은뒤 귀신들 상봉시켜주고 등대로가서 화해시켜주자. ㅇㅅㅇ)/ 


애브리바디 해피엔딩!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개떡같은 공략및 연재 다음화에 계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