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Fall Out Boy 폴아웃보이 노래듣기 [Collected By Dod] 본문

창고/도드 라디오

Fall Out Boy 폴아웃보이 노래듣기 [Collected By Dod]

도드! 2019. 3. 22. 02:47
반응형





폴아웃보이 노래 모음 Fall Out Boy 노래듣기 

[ Collected By Dod ]


The Last Of The Real Ones

Don't You Know Who I Think I Am

The Take Over, The Breaks Over

This Ain't a Scene, It's an Arms Race

Hum Hallelujah

Thnks Fr Th Mmrs

Dance, Dance

The Phoenix

Alone Together

Beat It

 I Don't Care

Alpha Dog

A Little Less Sixteen Candles, a Little More Touch Me

Grand Theft Autumn Where Is Your Boy

Bang the Doldrums

Centuries

Immortals


(들어보니 노래 순서가 안맞음 >_< 그냥 수록곡 목록이라고 하자ㅎㅎ)




Fall Out Boy FOB 폴아웃보이 (낙진소년단)


특유의 밝은 분위기, 보컬, 팝+락 합성장르의 멋진 밴드. 'ㅅ' b

중학생때부터 듣다가 쭉 듣는거만 계속 듣고 안듣다가 군입대하고 휴가나와서 

"상용정보통신장비" mp3에 FOB 신곡 고이 담아서 운동할때 힘들때 정말 잘 들었던 기억 ㅋ_ㅋ.


얘네 13년도앨범~Centuries, Immortal 

이거 들으면 17년초 추운겨울 공군일병때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하ㅏ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