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 빛나는 부활 우상 본문

창고/디비니티2 [완]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 빛나는 부활 우상

도드! 2019. 6. 1. 13:51
반응형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 빛나는 부활 우상 -




빛나는 부활 우상은 사신의 해안


 -> 드리프트우드 


-> 술집 지하 


-> 약쟁이들 있는곳


-> 못생긴 기묘한 여인과 대화


"무엇을 원하니?"


물어보면 "새로운 기회"를 원한다고 하면 됩니다.


그다음 징그러운 거미한테 뽀뽀받으면 빛나는 부활 우상을 얻을 수 있지요. (단점, 영구적으로 건강 -1)


이거 가지고 있으면 워크 앵크 같이 쥬그면 다시 부활함 ㅎㅎ opop!



근데 한번 쓰고나면 불길이 사그러든채로 있는데 


이거 다시 쓸수있다는거 아시나여?

바로 




우상 + 부줌


=



재활성화된 빛나는 부활 우상!!


+ㅅ+ 재활용 개꾸ㅡ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