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도타2 신영웅 기술단ㅋㅋㅋㅋㅋㅋㅋㅋ티모돋네 본문

창고/도타2

도타2 신영웅 기술단ㅋㅋㅋㅋㅋㅋㅋㅋ티모돋네

도드! 2014. 9. 5. 15:20
반응형





도타2 신챔프 신영웅 기술단이 나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보니까 이렇게 어렵기도하면서 재밌으면서 이만한 개트롤 영웅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QWER 모든 스킬이 티모 버섯으로 구성되있다고 해야할까요.


기술단 한판해본 소감써봅니다.





도타2 기술단의 장점


1. 티모잼ㅋㅋㅋㅋㅋㅋㅋ

- 티모 버섯 좋아하시는분들, "설계" "심리전" "지능적 플레이"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개꿀잼을 선사할 

영웅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긔여움

- ㅋㅋㅋㅋㅋㅋㅋㅋ대사도 생긴것도 개꿀잼 개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상대방 개빡치게하는거 좋아하시는분 ㄱㄱ



도타2 기술단의 단점


1. 극심한 마나소모

- 팅커는 집에라도 갈수있지 이건뭐 도타2 마나소모 1위라고 자부합니다.

- 심지어 마나부츠+혈석+소울링을 띄워도  마나가 항상 부족부족;;;;;


2. 잼(시야석?)이 카운터 -_-;;

- 이거뜨면 할수있는게 없네요


3. 파밍 헬지옥

- 평타 사거리가 700으로 긴편이지만 시작할때 데미지가 32 ;;;

- 평타 미사일 속도도 병신 

- 30분에 혈석 하나뜨면 개고수;;;


4. 탙출기없고 CC없도없고 팀파이트는 "거의 불가능"

- 음...이동속도도 느리고 체력도 없고 마나도없고 탈출기도 없고 스킬이뭐 폭설밖에없어서 한타참여는 완전불능이고

- 그냥 티모 속도 절반으로 줄이고 스킬셋 전부 버섯만 줬다고 보면 됩니다 ;;


(물론 아가님을 띄우면 R 범위가 늘어나서 폭탄 던지는 형식으로 참여는 가능하지만 그전에 먼저 물릴 가능성도 높고

만랩 뎀 650이면 다른영웅보다 낮은편이기에...그닥)



결론


장인되면 무서울 영웅.... 그러나 존재 자체가 상당히 "트롤성"이 짙음. 

기술단하면 앞으로도 90%가 트롤 10%가 장인이 될것같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