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와우 고블린의 분노 - 8.2.5 패치 고블린 리모델링 본문

게임 이야기

와우 고블린의 분노 - 8.2.5 패치 고블린 리모델링

도드! 2019. 9. 26. 03:43
반응형



와우 고블린의 분노 - 고블린 리모델링


인류역사상 초대 갓겜 와우 늑대인간 퀘스트 진행버그 때문에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와우 8.2.5 패치 업데이트 기사 댓글을 봤다.



"제발... 남자 고블린 얼굴좀 고쳐주세요


8.2.5 되고 진짜 끔찍해졌다고요


전에는 진짜 산적, 도적처럼 터프하게 보였죠.


하지만 현재 패치에서는 늙은 연예인의 뚱뚱한 얼굴에 보톡스 맞은것 같다구요!"



와우 고블린도 늑대인간이랑 같이 얼굴성형 얼굴업데이트를 받았다. 


흠... 도대체 어떻길래?


이미지 링크를 따라가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ㄹㅇ 갓겜 인정합니다.






"완죤 징징이 존잘버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