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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토탈워2 난이도 차이점 & 추천 - 전설 난이도 본문

게임 이야기

워해머 토탈워2 난이도 차이점 & 추천 - 전설 난이도

도드! 2020. 3. 9. 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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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토탈워2 난이도 차이점


매우어려움 전설 어려움 차이점.



워해머에는 다양한 난이도 설정이 있습니다.


캠페인 : 전설/매우어려움/어려움/보통/쉬움

전투: 매우어려움/어려움/보통/쉬움.


하지만 자세한 세부 정보, 난이도 별 차이점이 나오지 않습니다.


워해머 토탈워2 캠페인 난이도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번역체 주의>


전설 / 매우 어려움 /  어려움 / 보통 / 쉬움


플레이어가 통제하는 군주와 영웅은 10 % / 10 % / + 12 % / + 14 % / + 16 % 추가 보충 률을 얻습니다.

AI 제어 군주와 영웅은 +16 % / + 14 % / + 12 % / + 10 % / + 10 % 추가 보충 률을 얻습니다.

플레이어 캠페인 시선은 NA / + 40 % / + 70 % / + 100 % / + 120 %입니다.

AI는 숨은 군대를 제외한 모든 캠페인 맵을 볼 수 있습니다 (예 : 야수 야영지 또는 매복 자세).

모든 플레이어 제어 유닛에는 +10 % / + 0 % / + 0 % / + 0 % /-10 % 유지가 있습니다.

모든 AI 제어 장치에는 -20 % /-15 % /-10 % / + 0 % / + 0 % 유지

모든 플레이어가 통제하는 정착지는 턴당 난이도에서 -8 / -4 / -2 / + 0 / + 1 공개 명령을받습니다.

AI는 모든 감소로 인해 -80 % /-70 % /-60 % /-50 % /-30 %의 사상자를 겪습니다 (AI는 항상 호드 싸움으로 인한 피해에 면역됩니다).

전염병은 -30 % /-20 % /-10 % / + 0 % / + 10 %의 지속 시간과 AI 확산 가능성

AI는 매 턴마다 Vortex Campaign에서 + 12 / + 10 / + 8 / + 6 / + 4 의식 자원을 생성합니다 

(예 : 두루마리의 두루마리).

AI는 노예 (Dark Elves)로부터 -80 % /-60 % /-40 % /-30 % /-20 % 공공 질서 처벌을받습니다.

노예 감소율은 플레이어 (Dark Elves)에 비해 AI의 경우 항상 -60 %입니다.

주물 예식은 AI (Dark Elves)의 노예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AI는 턴당 +10의 영향력을 얻습니다 (하이 엘프).

AI 유닛은 턴당 + 500 / + 250 / + 100 / + 0 / + 0 xp를 얻습니다.

AI 건설 비용은 모든 건물에 대해 -80 % /-70 % /-60 % /-50 % / + 0 %로 수정됩니다.

AI는 식민지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AI의 점령 저항은 +70 % / + 60 % / + 50 % / + 40 % / + 10 인 반면 NA / NA / NA / NA / +는 10 %입니다.

AI 모집 비용은 모든 것에 대해 -70 % /-60 % /-50 % /-30 % / + 0 % 씩 수정됩니다.

AI 사상자 보급률이 +9 % / + 7 % / + 5 % / + 4 % / + 3 %로 수정되었습니다.

AI에는 + 6 / + 5 / + 4 / + 3 / + 2 기본 글로벌 모집 및 + 3 / + 3 / + 3 / + 2 / + 2 기본 로컬 모집 용량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기본 글로벌 모집 용량은 항상 +3이고 기본 로컬 모집 용량은 항상 +2입니다.

AI 합의는 + 125 / + 100 / + 60 / + 40 / + 20으로 성장합니다.

AI 무리는 + 9 / + 8 / + 7 / + 6 / + 5 성장합니다.



워해머 토탈워2 전투 난이도 차이점


매우어려움 / 어려움 / 보통 / 쉬움


플레이어 제어 유닛은 전투 난이도에 따라 -4 / -2 / + 0 / + 4 리더십을 얻습니다.

AI 제어 유닛은 전투 난이도에 따라 + 10 / + 4 / + 0 / -4 리더십을 얻습니다.

이 두 가지는 유닛 카드에서 유일하게 관찰 가능한 것입니다.


전투 난이도에 따라 AI 유닛의 충전 보너스에 1.15 / 1.1 / 1 / 0.8이 곱해집니다.

전투 난이도에 따라 AI 유닛의 근접 공격에 1.15 / 1.1 / 1 / 0.8이 곱해집니다.

전투 난이도에 따라 AI 유닛의 근접 데미지에 1.15 / 1.1 / 1 / 0.9가 곱해집니다.

전투 난이도에 따라 AI 유닛의 근접 방어에 1.2 / 1.1 / 1 / 0.9가 곱해집니다.

AI 유닛의 미사일 재 장전 능력은 전투 난이도에 따라 + 20 / + 10 / 0 / -10에 의해 수정됩니다.



(미친 리더쉽 +10 뭐여)



워해머 토탈워2 난이도 추천


캠패인 난이도 : 매우 어려움 

전투 난이도 : 매우 어려움 


이유 : 게이머의 자존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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