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디아블로2 창고 공유 아이템 옮기기 - 디아2 세이브 파일경로 d2s, d2x 본문

게임 이야기

디아블로2 창고 공유 아이템 옮기기 - 디아2 세이브 파일경로 d2s, d2x

도드! 2020. 3. 13. 02:08
반응형



디아블로2 창고 공유, 아이템 옮기는 방법


디아2 세이브 파일경로 d2s, d2x 파일은 도대체 어디있는고야 >:(


어두운 던전에서 굉장한 스태프를 얻었다!


근데 나는 전사 잖아!?



디아블로2 1.14 에서 아이템을 옮기는 가장 쉽고 안전한 방법은 gomule 고뮬을 이용하는것이다.


디아블로 고뮬(gomule) 다운로드 링크 : 


GoMuleR4.3.2_1.13.zip


무설치에 호환도 잘되구 사용법이 생각보다 간단함!



고뮬 gomule 사용법, 디아블로2 창고 공유 아이템 옮기는 방법


1. 압축풀고 GoMule.jar 실행





2. 캐릭터 세이브 파일을 두개 불러온다.


디아블로2 세이브 파일 d2s, d2x 경로 : 


C:\Users\(사용자 이름)\Saved Games\Diablo II


주의 : Saved Games 한국어 윈도우10에서는 "저장된 게임"이라는 폴더로 존재함.


3. 옮기고 싶은 아이템을 클릭하고 다른 스태쉬칸에 클릭해준다 


+ㅅ+ 끝!




겜이 너무 오래되서 기본적인 창고 공유같은것도 안되서 

유틸깔아서 직접 옮기면서 게임해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고전게임하는 재미!! :3


 






반응형
Comments